라포엠, 전원 춤바람 났다…이효리 제니 챌린지 패러디(불후의 명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포엠 전원이 춤바람 난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라포엠은 조영남의 데뷔곡 '딜라일라'를 선곡해 무대에 오른다.
최근 크로스오버 그룹의 선전 속 라포엠에 우승을 빼앗긴 이들은 라포엠을 향해 '편두통 유발자'라며 혀를 내두른다.
이번 '아티스트 조영남 편'의 라인업에는 최정원&정선아, 정동하, 몽니, 영기, DK, 김기태, 서도밴드, 신승태 라포엠, 하이키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라포엠 전원이 춤바람 난 모습을 보여준다.
2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 644회는 ‘아티스트 조영남 편’이 전파를 탄다.
이번 방송 역시 토크 대기실의 댄스 브레이크가 펼쳐지는데, 라포엠의 단체 댄스 개인기가 안방을 강타할 전망이다. 그 동안 라포엠 박기훈이 팀을 대표해 댄스 개인기를 준비하고는 했는데, 이번에는 라포엠 4인 멤버 모두가 댄스 개인기 무대에 오른 것. 라포엠은 ‘불후의 명곡’을 위해 네 멤버 모두 댄스 학원에 다닌다고 수줍게 밝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들은 MC 이찬원은 “댄스 학원 선생님이 어디 댄스 학원인지 절대 방송에서 공개하지 말라고 했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본 경연 무대보다 댄스 개인기 무대를 더 열심히 연습한 거 아니냐는 이야기 속 라포엠은 “이효리와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 췄던 챌린지를 준비했다”고 말한다.
이어 라포엠 4인은 토크대기실 무대 한가운데서 최근 MZ세대 사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챌린지 댄스에 도전,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라포엠은 조영남의 데뷔곡 ‘딜라일라’를 선곡해 무대에 오른다. 오케스트라 17인을 섭외했다는 라포엠의 말에 몽니 김신의는 “지긋지긋한 라포엠”이라며 고개를 저었고, 토그대기실의 경연자들 모두 “공공의 적이다”라며 견제한다. 최근 크로스오버 그룹의 선전 속 라포엠에 우승을 빼앗긴 이들은 라포엠을 향해 ‘편두통 유발자’라며 혀를 내두른다.
이번 ‘아티스트 조영남 편’의 라인업에는 최정원&정선아, 정동하, 몽니, 영기, DK, 김기태, 서도밴드, 신승태 라포엠, 하이키 등이 이름을 올렸다. 경연 무대를 위한 스페셜 인원만 100명에 육박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설 연휴 한 자리에 모인 가족들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유쾌하고 완성도 높은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한혜진 “혀가 왜 그렇게 나오냐고” 20년 넘는 모델 활동, 직업병 고백(한혜진채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