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대장' 나선욱 "태연 삶, 거친 男 없었을 것" 지독한 플러팅('놀토')

유은비 기자 2024. 2. 10. 12: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호철과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출격한다.

10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호철, 나선욱이 출연, 설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꿀재미를 선물한다.

이호철은 '놀토' 찐팬으로서 김동현에게 친근감을 느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호철은 "주목 받는 것을 무서워한다"라면서도 의도치 않은 튀는 행동으로 주목을 끌어 도레미들을 배꼽 잡게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놀토.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호철과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출격한다.

10일 방송하는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호철, 나선욱이 출연, 설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꿀재미를 선물한다.

이호철은 ‘놀토’ 찐팬으로서 김동현에게 친근감을 느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봤던 영화인줄 모르고 다시 본 경험을 고백하자 김동현은 “보통 한 시간 반 지나고 알죠?”라며 격하게 공감해 웃음을 안긴다. 뿐만 아니라 이호철은 “주목 받는 것을 무서워한다”라면서도 의도치 않은 튀는 행동으로 주목을 끌어 도레미들을 배꼽 잡게 한다.

‘부캐 부자’ 나선욱 또한 확실한 존재감을 뽐낸다. 백종원, 성시경 성대모사로 ‘인간 복사기’ 자태를 자랑하는가 하면, 허세 가득 플러팅남 ‘99대장’ 캐릭터도 선보인다. 특히 태연을 향해 “누나 삶 속에 거친 남자가 없었을 것 같다”라면서 저돌적인 플러팅을 이어가 분위기를 달군다. 이후 두 게스트의 인생 첫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나선욱은 ‘먹찌빠’ 프로그램 멤버답게 아무도 듣지 못한 음식 이름을 적어 폭소를 안긴다. 받쓰 판 앞에서 보여준 의외의 아날로그적 면모도 흥미진진함을 돋운다고.

이호철은 한 박자 느린 반응 속도, 산수에 약한 모습 등으로 김동현에 거울 치료를 선사하고, 급기야 김동현이 이호철의 과외 선생님으로 변신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관심 받는 것을 은근히 즐기는 묘한 매력도 포복절도를 자아낼 전망. 한편 이날 받쓰에서는 키와 한해가 저력을 드러낸 가운데, 강한 멘탈의 소유자 김동현이 스튜디오를 비명 짓게 한 역대급 사건의 주인공으로 등극한다. MC 붐은 설 맞이 특별한 힌트로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신∙구조어 퀴즈’가 출제된다. 우스꽝스러운 오답을 내놓는 도레미에게 줄 특별한 선물이 공개돼 열기를 끌어올린다. 문세윤은 김동현을 겨냥한 파이터 버전 오답 퍼레이드를 쏟아내며 선물을 노린다. 나선욱 역시 오답 파티에 동참하는 한편 감미로운 플러팅으로 심쿵을 유발한다. 이호철과 문세윤의 쫄깃한 신경전도 큰 웃음을 안긴다는 전언이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