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 특선 영화-줄거리 공개…'스위치'·'귀공자'·'세자매'·'녹턴'·'페이스 오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10일) 방영되는 특선 영화가 눈길을 끈다.
이날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8시 30분 SBS에서는 '스위치'가 방영된다.
이어 오후 10시 30분 '귀공자'가 방영된다.
오후 11시 20분 KBS1 '세자매'가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오늘(10일) 방영되는 특선 영화가 눈길을 끈다.
이날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8시 30분 SBS에서는 '스위치'가 방영된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러닝타임 113분.
이어 오후 10시 30분 '귀공자'가 방영된다. 영화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다. '마르코' 주위를 쑥대밭으로 만들며 숨통을 조여오는 '귀공자'를 필두로, '마르코'를 집요하게 추격하는 재벌 2세 '한이사', 필리핀에 이어 한국에서 우연히 '마르코'와 재회한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은 단 하나의 타겟을 쫓아 모여들고, 그 무엇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과 광기 속 '마르코'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러닝타임 118분.
오후 11시 20분 KBS1 '세자매'가 방영된다. '세자매'는 겉으로는 전혀 문제없어 보이는 가식덩어리, 소심덩어리, 골칫덩어리인 세 자매가 말할 수 없었던 기억의 매듭을 풀며 폭발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러닝타임 115분.
MBN에서는 오후 9시 '녹턴'이 방영된다. '녹턴'은 음악에 천재적 재능을 지닌 형, 그림자처럼 매 순간 형과 함께하는 엄마, 그리고 형과 엄마의 그늘 뒤로 남겨진 동생. 삶의 운명적 소외에 맞서는 한 가족의 갈등과 화해를 그린다. 러닝타임 98분.
EBS1는 오후 10시 35분 '페이스 오프'을 방영한다. 1997년 개봉한 '페이스 오프'는 FBI 요원과 테러범의 대결을 그린 액션 스릴러 영화다. 얼굴이 뒤바뀐 두 주인공을 등장시켜 심리극 요소를 가미한 액션물이다. 러닝타임 138분.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위, 여리여리 몸매로 파격 노출 의상도 과감 소화… 섹시 매력 듬뿍 - 스포츠한국
- 문가영, 파격 시스루 의상 입고 고혹 자태 - 스포츠한국
- '일 테노레' 조선 최초 오페라 테너의 탄생 스토리… 음악적 카타르시스가 주는 무한 힐링[스한:
- 말레이시아전부터 꼬였다… 로테이션 無, 클린스만의 패착[초점] - 스포츠한국
- E다연, 육덕진 핑크 비키니…"젖기 전, 젖은 후" - 스포츠한국
- 표은지, 남심 홀리는 뇌쇄적인 포즈… 터질 듯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박지영 아나운서, 다 비치는 검스 신고…'민망' - 스포츠한국
- 비교되네… '스마일맨' 클린스만, 고개 숙인 손흥민 - 스포츠한국
- 라붐 출신 유정, 여리여리 청순 섹시한 수영복 몸매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도그데이즈' 김윤진 "주연 겸 공동제작…비타민 같은 이야기 반했죠"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