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애슬레틱 “선발 투수 부족 샌디에이고, FA 류현진에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발 투수가 부족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류현진에 관심이 있다."
프리에이전트(FA) 류현진(37)이 미국 메이저리그(ML)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속해서 연결되고 있다.
10일(한국시간)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디 애슬레틱'은 "파드리스에 선발 경험이 많은 투수는 다르빗슈 유, 조 머스그로브 뿐"이라며 "파드리스는 아직 FA 시장에 남아있는 3명의 베테랑 투수 류현진, 에릭 라우어, 마이클 로렌젠에 관심이 어느정도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선발 투수가 부족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류현진에 관심이 있다.”
프리에이전트(FA) 류현진(37)이 미국 메이저리그(ML)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속해서 연결되고 있다.
10일(한국시간)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디 애슬레틱’은 “파드리스에 선발 경험이 많은 투수는 다르빗슈 유, 조 머스그로브 뿐”이라며 “파드리스는 아직 FA 시장에 남아있는 3명의 베테랑 투수 류현진, 에릭 라우어, 마이클 로렌젠에 관심이 어느정도 있다”고 보도했다.
류현진은 2020시즌을 앞두고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맺은 4년 8000만 달러 계약이 종료된 뒤 FA 시장에 나왔다.
현재까지 행선지는 오리무중이다. 그러나 건강하다면 여전히 경쟁력이 있다. 최소 1~2년은 ML에서 뛸 수 있는 선수다. 선발 투수가 부족한 뉴욕 양키스, 파드리스, 텍사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등 여러 구단과 계속 연결되고 있는 이유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기 혐의→잠정 은퇴 후 비밀 결혼 이종수, 美서 한식당 매니저로 근무 중?…서빙하는 모습 포
- 김종국, 카타르 ‘7박 일정’ 전부 취소…요르단전 직관 후 충격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바지 어디갔어?…윤아도 팬츠리스? 여전히 아름다운 자태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남친 생겼냐”는 물음에 한 대답
- “무슨 일 있는거 아니야?”...박유천, 급격한 노화 진행으로 팬들 걱정
- 정형돈 “‘슈돌’ 섭외 많았지만 고사했다.. 이휘재네 쌍둥이와 동반 출연 제의” [종합]
- 한혜진, 혀 마중 먹방 지적에 “직업병, 입술에 안 닿으려고”(한혜진)
- 이주실, 유방암으로 1년 시한부 선고→15년간 두 딸과 생이별에 눈물(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