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선욱, 태연 향해 "삶 속에 거친 남자가 없었을 것" 플러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호철과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출격한다.
10일 오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호철, 나선욱이 출연, 설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꿀재미를 선물한다.
이호철은 '놀토' 찐팬으로서 김동현에게 친근감을 느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그뿐만 아니라 이호철은 "주목 받는 것을 무서워한다"라면서도 의도치 않은 튀는 행동으로 주목을 끌어 도레미들을 배꼽 잡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호철과 크리에이터 나선욱이 출격한다.
10일 오후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이호철, 나선욱이 출연, 설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꿀재미를 선물한다.
이호철은 '놀토' 찐팬으로서 김동현에게 친근감을 느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봤던 영화인줄 모르고 다시 본 경험을 고백하자 김동현은 "보통 한 시간 반 지나고 알죠?"라며 격하게 공감해 웃음을 안긴다. 그뿐만 아니라 이호철은 "주목 받는 것을 무서워한다"라면서도 의도치 않은 튀는 행동으로 주목을 끌어 도레미들을 배꼽 잡게 한다.
'부캐 부자' 나선욱 또한 확실한 존재감을 뽐낸다. 백종원, 성시경 성대모사로 '인간 복사기' 자태를 자랑하는가 하면, 허세 가득 플러팅남 '99대장' 캐릭터도 선보이는 것. 특히 태연을 향해 "누나 삶 속에 거친 남자가 없었을 것 같다"라면서 저돌적인 플러팅을 이어가 분위기를 달군다. 이후 두 게스트의 인생 첫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나선욱은 '먹찌빠' 프로그램 멤버답게 아무도 듣지 못한 음식 이름을 적어 폭소를 안긴다. 받쓰 판 앞에서 보여준 의외의 아날로그적 면모도 흥미진진함을 돋운다고.
이호철은 한 박자 느린 반응 속도, 산수에 약한 모습 등으로 김동현에 거울 치료를 선사하고, 급기야 김동현이 이호철의 과외 선생님으로 변신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한다. 관심 받는 것을 은근히 즐기는 묘한 매력도 포복절도를 자아낼 전망. 한편 이날 받쓰에서는 키와 한해가 저력을 드러낸 가운데, 강한 멘탈의 소유자 김동현이 스튜디오를 비명 짓게 한 역대급 사건의 주인공으로 등극한다. MC 붐은 설 맞이 특별한 힌트로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신·구조어 퀴즈'가 출제된다. 우스꽝스러운 오답을 내놓는 도레미에게 줄 특별한 선물이 공개돼 열기를 끌어올린다. 문세윤은 김동현을 겨냥한 파이터 버전 오답 퍼레이드를 쏟아내며 선물을 노린다. 나선욱 역시 오답 파티에 동참하는 한편 감미로운 플러팅으로 심쿵을 유발한다. 이호철과 문세윤의 쫄깃한 신경전도 큰 웃음을 안겼다는 전언.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에 방송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