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설맞이 시장 출격했다 꼼짝없이 갇혔다(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월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이 설음식을 귀인들에게 대접하는 레이스로 진행했다.
멤버들은 대표적인 설음식 떡국, 갈비찜, 각종 전, 약밥 중에서 첫 번째로 떡국에 도전했다.
그렇게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은 험난한 여정이 예상되자, 시민에게 복화술을 시도하는 등 온갖 꼼수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설 앞두고 ‘가래떡 지옥’에 갇힌 사연은?
2월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이 설음식을 귀인들에게 대접하는 레이스로 진행했다. 멤버들은 대표적인 설음식 떡국, 갈비찜, 각종 전, 약밥 중에서 첫 번째로 떡국에 도전했다. 하지만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선 시민들의 도움이 필요했는데 시민들에게 “떡국에 들어가는 재료가 뭐예요?” 물어본 후 나오는 답변대로만 재료를 살 수 있었다. 이에 멤버들은 “오늘 녹화 빨리 끝나겠네”, “이 시장은 내가 자주 오는 곳!”이라며 자신감을 표출했다.
하지만 연속으로 가래떡 답변이 나오자 “오늘 떡 잔치가 될 거 같다”, “떡만 나오는 거 아니냐!”라며 한탄을 했다. 그렇게 ‘가래떡 지옥’에 갇힌 멤버들은 험난한 여정이 예상되자, 시민에게 복화술을 시도하는 등 온갖 꼼수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겨울 간식이 총집합한 시장에서 멤버들은 “간식 배와 밥 배는 따로다!”며 ‘1보(步) 1 간식’이라는 역대급 먹방을 진행했다. 거기에 설음식은 뒷전, 시민들과의 게릴라 데이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11일 오후 6시 15분 방송.(사진=SBS ‘런닝맨’)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15세 정서주 2연속 眞, 심수봉 필살기+장윤정 조언 업고 훨훨 ‘미스트롯3’[어제TV]
- 한혜진 “혀가 왜 그렇게 나오냐고” 20년 넘는 모델 활동, 직업병 고백(한혜진채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