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크라임씬 리턴즈' 합류 설레"…추리 과몰입 '맑눈광' 활약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크라임씬 리턴즈' 플레이어로 활약한다.
안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었는데 '크라임씬 리턴즈' 플레이어로 합류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라며 "드디어 처음 공개가 됐는데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추리와 연기에 몰입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걸그룹 아이브(IVE) 안유진이 '크라임씬 리턴즈' 플레이어로 활약한다.
1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안유진은 지난 9일 처음 공개된 티빙(TVING)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에 신입 플레이어로 합류했다.
7년 만에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는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와 탐정이 되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예능이다.
안유진은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MZ 대표 '안유지니어스'로 활약을 펼친다. 완벽한 연기력은 물론, 추리에 과몰입한 '맑은 눈의 단서 집착러'가 되어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간 아이브 활동과 더불어 각종 브랜드 모델 및 화보, 예능 활동 등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그가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보여줄 신입 플레이어로서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욱 기대된다.
안유진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었는데 '크라임씬 리턴즈' 플레이어로 합류하게 되어 설레는 마음"이라며 "드디어 처음 공개가 됐는데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추리와 연기에 몰입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안유진이 리더로 활약 중인 아이브는 발매하는 앨범마다 연이은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도 'MMA2023(멜론뮤직어워드)'에서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으며 대체 불가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와 함께 아이브는 지난해 10월부터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통해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 중이다.
개인 활동 역시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안유진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것은 물론, 2022년에 이어 2023년까지 2년 연속 SBS '가요대전' MC로 생방송을 이끌었다. 또 지난해 12월에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인 '위시'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로 메인 테마곡을 가창하며 색다른 면모를 뽐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지퍼 열면 쇄골 노출 'For You♡'…"이상한 옷인가?" 특수제작한 이유에 '반전'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