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설현, 쉴 틈이 없다...클라이밍부터 반려견 산책까지 척척 [M+TV인사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설현이 쉴 틈 없는 취미 생활의 끝판왕다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설현은 반려견 '덩치'와 함께 설현의 취향 가득한 일상이 그려지며 금요일 밤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이날 설현은 침대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뜻한 아침을 맞이했다.
특히 설현은 반려견 '덩치'의 남다른 개인기를 자랑하며 애견인다운 팔불출 면모를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설현이 쉴 틈 없는 취미 생활의 끝판왕다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김설현은 반려견 ‘덩치’와 함께 설현의 취향 가득한 일상이 그려지며 금요일 밤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이날 설현은 침대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뜻한 아침을 맞이했다. 설현은 거실에 나오자마자 쇼파에 누워 즐겨보는 숏폼 영상을 이어보는가 하면, 커피와 함께 샌드위치를 복스럽게 먹는 등 많은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반려견을 위해 테라스가 있는 집을 선택한 설현은 반려견과 테라스에서 잠깐의 산책을 즐겼다. 특히 설현은 반려견 ‘덩치’의 남다른 개인기를 자랑하며 애견인다운 팔불출 면모를 보여줬다.
테라스에서 산책을 마친 설현은 집에 설치된 철봉 바를 이용해 턱걸이를 거뜬히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또 외출 준비 도중 피부 비결로 ‘물 많이 마시기’를 공개하며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준비를 마친 설현은 외출할 때 외출할 때 지하철이나 버스를 즐겨 탄다고 해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 실내 클라이밍장으로 향한 그는 처음부터 수준급 실력을 뽐내 모두를 감탄케 했다. 클라이밍을 하기 위해 발리, 제주, 강원도 등 원정을 다닐 만큼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설현은 고난도 클라이밍 구간 또한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방송 말미 하루를 마무리한 설현은 생각을 정리할 겸 시작한 필사 취미 활동까지 공개했다. 설현은 “재미있어서 여러 가지를 많이 시도해 보고, 꽂혀보고 그 자체를 즐기는 거 같다”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수많은 도전을 해내며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를 마쳤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찰, 3차례 음주 측정 거부한 김정훈 불구속 송치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2024 빌보드 위민 인 뮤직 어워드’서 무대 펼친다...K-팝 女 아티스트 유일한 수상자 -
- 에스파 닝닝,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나만의 에너지 공유할 수 있어 기뻐” - 열린세
- 이경규, 요르단 패배에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책임지고 물러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이다인, 결혼 10개월 만에 득녀 “감사하고 행복하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