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이혼' 율희 꽃다발 선물 누구길래.."남친 생겼어요?" 깜짝

윤상근 기자 2024. 2. 10. 07: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최근 선물 받은 꽃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율희는 라붐 멤버로 활동했으며 2017년 FT아일랜드 출신 최민환과 공개 열애를 선언한 데 이어 2018년 혼인신고와 혼전임신을 동시 발표했고 2018년 첫 득남에 이어 2020년 쌍둥이 딸도 얻었다.

하지만 율희는 2023년 12월 최민환과 결혼 5년 여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기로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율희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최근 선물 받은 꽃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율희는 10일 팬으로부터 "남친 생기셨나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사진=율희

이에 대해 율희는 "남자친구요? 제가요? 아닙니다..ㅋㅋㅋ 안그래도 이 꽃다발 사진 때문에 글 올라오는 것 같더라고요"라며 "고등학교 선배님께 받은 거예요! 여자분이세요..궁금증 해결"이라고 답했다.

율희는 라붐 멤버로 활동했으며 2017년 FT아일랜드 출신 최민환과 공개 열애를 선언한 데 이어 2018년 혼인신고와 혼전임신을 동시 발표했고 2018년 첫 득남에 이어 2020년 쌍둥이 딸도 얻었다. 두 사람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율희

하지만 율희는 2023년 12월 최민환과 결혼 5년 여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기로 했다.

양육권을 전남편 최민환에게 맡기고 홀로 살고 있는 율희는 "아이들은 많은 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 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으로 아이 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