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파리서 VVIP 대우..주얼리 세트 4억원대 뭐길래

윤상근 기자 2024. 2. 10. 06: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까르띠에의 특별한 행사에 참석했다.

지수는 지난 8일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Cartier)의 행사에 참석했다.

지수는 만찬 행사에서 까르띠에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아르노 카레즈(Arnaud Carrez)의 인사를 받는 모습이 포착돼 현지 외신들의 관심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윤상근 기자]
/사진=지수

블랙핑크 지수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까르띠에의 특별한 행사에 참석했다.

지수는 지난 8일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Cartier)의 행사에 참석했다. 지수는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브랜드로부터 완전한 VVIP 대우를 받았다.

/사진=지수
/사진=지수

지수는 만찬 행사에서 까르띠에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아르노 카레즈(Arnaud Carrez)의 인사를 받는 모습이 포착돼 현지 외신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지수는 까르띠에 임원들과 배우 폴 메스칼(Paul Mescal), 야라 샤히디(Yara Shahidi)등 유명인사들과 한 테이블에 앉았다.

블랙 드레스에 약 33만 달러 상당의 까르띠에의 'Essential Lines(에센셜 라인)' 주얼리 세트 (21만8000달러 상당의 목걸이, 4만9000달러 상당 귀걸이, 6만3000달러 상당 반지 포함)를 착용한 지수는 우아한 미모를 뽐냈다.

/사진=까르띠에
/사진=바자
지수는 전날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2600만원 상당의 반지인 까르띠에가 준 환영선물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윤상근 기자 sgyoon@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