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다녀간 하와이 비치, 이혜원 “늦었네” 아쉬워 탄식(선넘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제니 효과'로 유명해진 뒤에야 알게 된 가기 좋은 관광지에 탄식했다.
이날 새로 합류한 하와이 패밀리는 액티비티를 즐기러 쿠알로아 랜치로 향했다.
하와이 패밀리는 쿠알로아 랜치에서도 배를 5분 정도 타고 시크릿 아일랜드로 이동했다.
하와이 패밀리는 이곳이 패들 보드를 타기 좋은 스폿으로 "아는 사람만 아는 프라이빗 비치로 파도가 잔잔해서 패들 보드에 딱"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제니 효과'로 유명해진 뒤에야 알게 된 가기 좋은 관광지에 탄식했다.
2월 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 20회에서는 하와이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관광지로 쿠알로아 랜치가 소개됐다.
이날 새로 합류한 하와이 패밀리는 액티비티를 즐기러 쿠알로아 랜치로 향했다. 미국 출신 방송인 크리스의 설명에 의하면 쿠알로아 랜치는 "1850년도 누가 돈 주고 샀는데 땅이 점점 커지며 지금 거의 490만 평"에 달한다고.
크리스는 "어마어마한 땅인데 비용을 받고 관광지처럼 운영한다. 엄청 많은 사람 찾아가고 할리우드 영화 촬영지로도 썼다. 그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다 여기서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와이 패밀리는 쿠알로아 랜치에서도 배를 5분 정도 타고 시크릿 아일랜드로 이동했다. 하와이 패밀리는 이곳이 패들 보드를 타기 좋은 스폿으로 "아는 사람만 아는 프라이빗 비치로 파도가 잔잔해서 패들 보드에 딱"이라고 밝혔다.
또 "블랙핑크 제니 씨가 최근 이곳에 다녀왔다고 해서 사람들 관심이 더 많아진 것 같다"는 말에 MC 송진우와 이혜원은 "저기 또 끝났다. 사람들 모이겠다. 늦었다 우리", "벌써 우리도 알았다"고 탄식하며 진심으로 안타까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카라 한승연 앉아도 뱃살이 안 접히네, 초밀착 운동복 입고 완벽 몸매 자랑
- 임영웅 “밖에서 부모님 기다리다가 눈 맞더라” 사돈 맺는 팬덤에 ‘뿌듯’(임영웅채널)
- 한혜진 “혀가 왜 그렇게 나오냐고” 20년 넘는 모델 활동, 직업병 고백(한혜진채널)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장원영 아니야?” 친언니 장다아, 얼굴·목소리→비율까지 닮은꼴(피라미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