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사랑스러움 담은 설맞이 인사

손봉석 기자 2024. 2. 10. 01: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9일 채널을 통해 오픈된 설 인사 영상에서는 파스텔 톤의 전통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뽐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이 청순한 비주얼과 화사한 미소로 팬덤 ‘KISSY’(키씨)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2024년 갑진년 설날이 되었는데 저희는 키씨들과 새로운 모습으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연습에 매진하려고 한다. 작년 한 해는 저희에게 특별한 기억이 많은 해였는데 데뷔부터 시작해서 우리 키씨들도 만나고 다양한 연말 시상식까지 설 수 있어서 소중한 한 해였다”며 지난해를 회상했다.

또 “올해에는 팬들과 함께 행복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쌓자고 약속하고 싶다. 아직 날씨가 많이 추우니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 새해 복 많으시고 행복한 설날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팬들을 위한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17, 1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31주년 한터뮤직어워드 2023’과 20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첫 팬미팅 ‘HELLO KISSY’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