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첫 탈락자 발생…에이스 이동훈VS박제업 빅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첫 탈락자가 발생하는 2라운드 '2 VS 2 라이벌 미션'이 시작된다.
앞서 1라운드 'PRE-4(프리 포) 미션'을 거쳐 각 팀당 1명 씩 탑 티어가 선정된 상황.
3회 선공개 영상에서 각 팀 탑 티어들은 함께 듀엣 무대를 꾸밀 상대를 신중하게 탐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서 첫 탈락자가 발생하는 2라운드 ‘2 VS 2 라이벌 미션’이 시작된다.
앞서 1라운드 ‘PRE-4(프리 포) 미션’을 거쳐 각 팀당 1명 씩 탑 티어가 선정된 상황. 탑 티어가 자신의 팀에서 로우 티어를 지목하는 계급 지목전도 펼쳐진다. 다. 특히 본인보다 높은 등급의 참가자가 팀을 제안할 경우 거절할 수 없는 룰이 더해진다.
이번 2라운드 미션에서 진 팀의 경우 그대로 탈락 위기에 처하는 만큼 참가자들은 자신만의 필살기를 총동원해 인생 무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3회 선공개 영상에서 각 팀 탑 티어들은 함께 듀엣 무대를 꾸밀 상대를 신중하게 탐색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바. 숨 막히는 탐색전을 거쳐 탄생한 첫 듀엣 무대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1라운드에서 같은 팀으로 호흡을 맞췄던 참가자들의 대결도 성사된다. 브라운아이즈 ‘가지마 가지마’로 이석훈의 극찬을 받으며 탑 티어에 등극한 이동훈이 한 팀이었던 박제업과 맞붙는 것. 마마무의 ‘Decalcomanie’로 함께 했던 선율과 최수환 역시 라이벌로 재회해 과연 이들 중 누가 웃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보컬 최강자들의 진검승부가 펼쳐질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오늘(9일) 밤 10시 4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기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 사과…제작진 원망도 [전문]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만져봐도 돼요?”, ‘환승연애3’ 수위 높더니 수치도 높네
- ‘음주측정 거부 혐의’ 김정훈, 팬미팅서 “반성 중, 믿어 달라” [종합]
- 슈화도 결국 활동중단, (여자)아이들 연이어 건강 빨간불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