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첫 솔로앨범 '엔티티' 커밍업 영상+가사 스포일러…대서사의 서막

강다윤 기자 2024. 2. 9. 2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엔티티(ENTITY)' 두 번째 커밍업 영상. / 판타지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가 색다른 티저로 깊은 서사를 예고했다.

차은우는 8일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엔티티(ENTITY)'의 두 번째 커밍업 영상과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밍업 영상 속 차은우는 그림 같은 경관 한가운데서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아스라한 절벽 위에 멈춰 선 차은우는 흔들림 없이 단단한 눈빛과 깊은 감정선으로 강한 몰입을 자아냈다.

이어진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는'엔티티(ENTITY)'에 수록된 전곡의 가사 일부를 한 편의 이야기로 엮어 만든 콘텐츠다. 차은우는 색다른 티저로 전체 앨범의 짙은 서사와 높은 완성도를 예감하게 했다.

그룹 아스트로 겸 배우 차은우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엔티티(ENTITY)'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 판타지오

공개된 이야기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에 고통스러운 나날이 계속되던 어느 날, 회색빛이던 방이 따듯한 황금빛으로 물들기 시작해 빛으로 가득 차며 이젠 혼자가 아니라는 걸 깨닫게 되는 내용이다.

특히 "아름다운 이별 따윈 없어", "이젠 걱정하지 말자. 나는 혼자가 아냐", "나의 텅 빈 마음에 그녀가 번져. 공허한 나를 그녀로 채워. 언제라도 들여다볼 수 있게. 그렇게 살아가면 되니까" 등 의미심장한 글귀가 눈길을 끈다. 또한 필기체로 적힌 글과 노트 곳곳에 물에 젖은 자국, 모래시계는 애절한 감성과 궁금증을 한껏 자아낸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첫 솔로 미니앨범 '엔티티(ENTITY)'를 발매한다. 이어 17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콘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를 개최하고 '엔티티(ENTITY)' 수록곡 전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