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이 두고 부부싸움, 결국 욕설까지 (금쪽같은 내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은둔형 금쪽이의 두 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지난 방송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금쪽 가족이 다시 스튜디오를 찾았다.
과연 금쪽이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금쪽 가족이 스튜디오를 다시 찾아야 했던 이유가 무엇일까.
체중조절을 위한 '반쪽이 프로젝트'로 가족들과 등산을 도전하는 금쪽.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은둔형 금쪽이의 두 번째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지난 방송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금쪽 가족이 다시 스튜디오를 찾았다. 식습관, 생활패턴 등 금쪽이에게 많은 변화가 있었다며 칭찬을 쏟아낸 엄마에게 패널들은 축하를 전한다. 과연 금쪽이의 변화에도 불구하고 금쪽 가족이 스튜디오를 다시 찾아야 했던 이유가 무엇일까.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솔루션을 진행하는 가족의 모습이 보인다. 체중조절을 위한 ‘반쪽이 프로젝트’로 가족들과 등산을 도전하는 금쪽. 그러나 얼마 가지 못하고 주저앉는다. 아빠에게 매달린 채로 휘청이며 다시 걸음을 떼던 금쪽은 결국 얼마 가지 못하고 다시 주저앉고 만다.
그때 “내가 여기까지만 가자고 했어”라는 엄마의 폭탄 발언이 이어진다. 금쪽이를 다독여 계획대로 더 올라가려는 아빠와 함께 정한 등산 목표를 마음대로 줄여버린 엄마. 첨예한 갈등이 이어지고. 결국, 흩어져 하산하며 솔루션은 끝나버린다. 이를 지켜보던 오 박사는 안타까움을 내비친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결국 감정싸움으로 번져버린 엄마와 아빠의 갈등이 포착된다. 뭐가 문제냐는 아빠의 말에 “네가 하는 건 다 되고, 내가 하는 건 다 안 되냐”는 엄마. 감정이 격해져 서로를 향한 비난을 쏟아내고 마는데. 욕설까지 난무하는 상황 속, 쌓아왔던 부부의 갈등이 터지고 만다.
과연 금쪽 가족은 묵혀왔던 갈등을 해소하고 한 발짝 나아갈 수 있을까. 오늘 9일(금) 저녁 8시 채널A에서 방송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기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 사과…제작진 원망도 [전문]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만져봐도 돼요?”, ‘환승연애3’ 수위 높더니 수치도 높네
- ‘음주측정 거부 혐의’ 김정훈, 팬미팅서 “반성 중, 믿어 달라” [종합]
- 슈화도 결국 활동중단, (여자)아이들 연이어 건강 빨간불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