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웰메이드 ‘희로애락’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비주얼을 예고했다.
지난 8일 김희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희로애락(喜怒哀樂)' 첫 번째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어 프리뷰 영상으로 감성까지 챙긴 김희재는 컴백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정규 2집 '희로애락'은 김희재가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가수 김희재가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비주얼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희재는 캐주얼한 니트와 청바지를 착용,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김희재는 청초부터 아련, 투명한 등 다양한 느낌을 드러냈다.
앞서 김희재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순백의 미, 귀공자 포스, 겨울 동화 주인공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프리뷰 영상으로 감성까지 챙긴 김희재는 컴백에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 등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정규 2집 ‘희로애락’은 김희재가 약 1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음악, 비주얼, 매력 모두 갖춘 정규 2집 ‘희로애락’은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모델’ 손흥민·뷔 광고비만 60억…주문 폭주 어느정도길래[궁즉답]
- “아버지 잃었다”더니…‘만취 벤츠’ DJ, 父 살아 있었다
- 일주일간 황금연휴 맞았지만…집에 가지 못하는 사람들
- 유부남 고위 간부, 길거리 女에 ‘강제 입맞춤’…“아내 아니다” 대만 ‘발칵’
- ‘9급→6급 승진’ 충주시 홍보맨, 승진 이유는…“더 부려 먹으려고”
- 박수홍, '62억원 횡령 혐의' 친형 부부 엄벌탄원서 제출
- '승승승승'…트럼프, 공화당 경선서 초반 4연승(종합)
- 혼자 여행 떠나려던 장애인 장씨, 항공사가 막았다[중국나라]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알츠하이머' 치매 상황 "초기 넘어 중기"
- 임영웅, 설 명절에도 '영웅시대' 건강 지킴이 "술은 조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