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설 앞두고 안타까운 근황 “쇄골 부러져 수술…당분간 활동 못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이 안타까운 부상 소식을 전했다.
9일 오후, 박기량은 개인 SNS에 "제가 좀 다쳤습니다. 쇄골이 부러져 처음 전신마취 수술도 하고, 힘든 시간 보내고 이제야 글을 씁니다"라며 근황에 대해 밝혔다.
한, 박기량은 현재 서울 SK 나이츠, 대한항공 점보스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년 차 치어리더 박기량이 안타까운 부상 소식을 전했다.
9일 오후, 박기량은 개인 SNS에 “제가 좀 다쳤습니다. 쇄골이 부러져 처음 전신마취 수술도 하고, 힘든 시간 보내고 이제야 글을 씁니다”라며 근황에 대해 밝혔다.
이어 “당분간 경기는 못 들어갑니다. 열심히 재활해서 하루빨리 좋은 모습으로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또한, 힘없이 병원에 누워있는 모습과 휠체어에 앉은 모습 등이 담긴 사진도 여러 장 올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기량의 부상 소식을 접한 개그맨 심진화는 “마음고생 몸고생 다 했겠구나~ 회복 잘하길 기도할게”, 홍윤화는 “어머 세상에ㅜㅜ”, 김나희는 “너무 놀랐겠다ㅜㅜ 애썼네.. 쾌유를 빌게”라는 댓글을 달며 응원했다.
누리꾼들도 “너무 슬퍼요ㅠㅠ”, “힘내세요!”, “몸조리 잘하세요”라며 빠른 쾌유를 빌었다.
한, 박기량은 현재 서울 SK 나이츠, 대한항공 점보스 치어리더로 활동 중이다. 최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치어리더 보스로 출연한 바 있다.
iMBC 김혜영 | 사진 출처 : 박기량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회식가자"는 박기량 제안에 치어리더 후배들 "쉬고 싶은데…" 불만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박기량, 핑클·컨츄리꼬꼬 댄스에 후배 치어리더 "회식 2차 느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당나귀 귀' 치어리더 박기량, NEW보스 등장… "'꼰대' 이미지는 가짜뉴스"
- 추신수, 막내딸 소희 프로 농구팀서 주니어 치어리더로 활약
- 박기량♥반려견 '몽이' 하우스 변신…"만족감 최상"(펫대로하우스)
- "좀비처럼 마셔"…박기량·신수지, 술버릇→이상형 공개(술먹지상렬)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