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xikers) 3월 컴백…‘하이커’ 콘셉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그룹 싸이커스(xikers)가 3월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체이시(CHASEE) 버전의 '하이커(HIKER)'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물감이 흩뿌려져있는 듯 한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좌표를 찾아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가진 팀명처럼 'x' 좌표를 연상케 하는 배경 앞에서 각자의 이름이 적힌 물체를 들고 있는 모습.
이에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한 싸이커스가 선보일 모습에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그룹 싸이커스(xikers)가 3월 컴백을 앞두고 첫 번째 체이시(CHASEE) 버전의 ‘하이커(HIKER)’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물감이 흩뿌려져있는 듯 한 포스터 속 싸이커스는 ‘좌표를 찾아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는 소년들’이라는 의미를 가진 팀명처럼 ‘x’ 좌표를 연상케 하는 배경 앞에서 각자의 이름이 적힌 물체를 들고 있는 모습. 이들은 꿰뚫는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턱선이 돋보이는 완벽한 옆태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싸이커스는 데님 패션과 더불어 거친 텍스처의 헤어로 색다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멤버들마다 각각 다르게 새겨진 타투가 어떠한 의미를 지니고 있을지 다양한 추측을 낳았다. 이에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콘셉트를 예고한 싸이커스가 선보일 모습에 기대감을 자극했다.
싸이커스가 선보이는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싸이커스는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며 '글로벌 루키'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계획이다.
한편, 싸이커스는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 인 유럽(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IN EUROPE)’의 열기를 이어간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기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 사과…제작진 원망도 [전문]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만져봐도 돼요?”, ‘환승연애3’ 수위 높더니 수치도 높네
- ‘음주측정 거부 혐의’ 김정훈, 팬미팅서 “반성 중, 믿어 달라” [종합]
- 슈화도 결국 활동중단, (여자)아이들 연이어 건강 빨간불 [전문]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