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유재석 아들 된다…설 맞이 ‘내 맘대로 가계도’로 족보 브레이커 탄생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런닝맨'의 족보가 꼬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은혜 갚은 지家네'가 공개된다.
'지家네' 가계도는 첫째 유재석과 그의 아들 지석진, 둘째 딸 송지효와 남편 하하, 아들 김종국, 막내 아들 양세찬으로 실제 가족보다 더 리얼한 케미를 보여줘 재미를 더했다.
내 멋대로 서열 전쟁 '지家네'의 휴먼 리얼리티는 11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SBS ‘런닝맨’의 족보가 꼬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은혜 갚은 지家네’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설을 맞이해 ‘지家네’로 뭉쳤다. 지家네는 지 씨 할아버지를 필두로 세 남매 가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집은 모임에 도착한 순서대로 가계도를 수정할 수 있다는 특별한 규칙이 존재했다.
먼저 도착한 멤버들은 “종국이에게 세배받을 수 있는 기회다”, “막내아들이 최고다”, “새로운 러브라인 탄생이다!”라며 내 멋대로 가계도 수정에 들어가 기대감을 모았다.
‘지家네’ 가계도는 첫째 유재석과 그의 아들 지석진, 둘째 딸 송지효와 남편 하하, 아들 김종국, 막내 아들 양세찬으로 실제 가족보다 더 리얼한 케미를 보여줘 재미를 더했다.
순식간에 ‘서열 최하위’가 된 지석진과 김종국은 각자의 방식으로 상황극에 임했는데, 하하의 아들이 된 김종국은 “아빠 정신 차려!”, “손자가 다 착할 거라고 생각하지 마!”라며 하극상을 예고했다.
이에 하하는 매운 손맛으로 부자 서열을 단숨에 정리했다. 또 유재석은 아들 지석진에게 “아들이 나보다 나이 많아!”라며 호통을 치는가 하면, 사랑의 매를 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은 그동안 도움을 준 귀인들을 찾아가 설음식을 대접해야 했는데 게스트의 광고 촬영 현장을 급습해 뜻밖의 서프라이즈를 선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내 멋대로 서열 전쟁 ‘지家네’의 휴먼 리얼리티는 11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카타르 ‘7박 일정’ 전부 취소…요르단전 직관 후 충격
- 사기 혐의→잠정 은퇴 후 비밀 결혼 이종수, 美서 한식당 매니저로 근무 중?…서빙하는 모습 포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정형돈 “‘슈돌’ 섭외 많았지만 고사했다.. 이휘재네 쌍둥이와 동반 출연 제의” [종합]
- 이러다 루이비통家 며느리 되겠어…블랙핑크 리사, 휴가도 아르노 가족과
- 이혜원 “종갓집 딸이었는데 ♥안정환에 시집오고 개꿀”(제2혜원)
- 남자배우에 “XX하자” 채팅공유 한서희, 명예훼손으로 고발장 접수
- ‘장미화 子’ 김형준, 안문숙 전 남친 폭로 “20년 전 결혼 사진 찍어달라고..” (같이삽시다)
- 비비, 美 공연서 콘돔 뿌리고 뽀뽀…남녀 구분 없이 선보인 파격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