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 사랑스러움 담은 설맞이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9일 정오 공식 채널을 통해 오픈된 설 인사 영상에서는 파스텔 톤의 전통 한복을 입고 단아한 자태를 뽐낸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이 청순한 비주얼과 화사한 미소로 팬덤 'KISSY'(키씨)에게 전하는 메시지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따뜻한 설 인사를 전했다.
키스오브라이프는 “2024년 갑진년 설날이 되었는데 저희는 키씨들과 새로운 모습으로 만날 날을 기다리며 연습에 매진하려고 한다. 작년 한 해는 저희에게 특별한 기억이 많은 해였는데 데뷔부터 시작해서 우리 키씨들도 만나고 다양한 연말 시상식까지 설 수 있어서 소중한 한 해였다”며 지난해를 회상했다.
또한 “올해에는 팬들과 함께 행복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쌓자고 약속하고 싶다. 아직 날씨가 많이 추우니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 새해 복 많으시고 행복한 설날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팬들을 위한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17, 1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31주년 한터뮤직어워드 2023’과 20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첫 팬미팅 ‘HELLO KISSY’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모델’ 손흥민·뷔 광고비만 60억…주문 폭주 어느정도길래[궁즉답]
- “아버지 잃었다”더니…‘만취 벤츠’ DJ, 父 살아 있었다
- '클린스만 감독 경질' 국민동의청원까지 등장
- [속보]제3지대 4개 세력 합당…이낙연·이준석 공동대표
- 男배우에 "호텔로 와"…한서희, 카톡 공개 후 명예훼손 고발 당해
- 박수홍, '62억원 횡령 혐의' 친형 부부 엄벌탄원서 제출
- “일본 여행 갈까?” 설 연휴 엔화 800원대, 엔저효과 ‘톡톡’
- 혼자 여행 떠나려던 장애인 장씨, 항공사가 막았다[중국나라]
- 태진아, 아내 옥경이 '알츠하이머' 치매 상황 "초기 넘어 중기"
- '사퇴 거부-재택근무 계속' 클린스만...협회, 다음주 결단 내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