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설특집 진성빅쇼 BOK' 진성, 선배 챙기는 김호중 미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서 진성이 트롯 후배 김호중이 설 선물로 굴비를 보낸 미담을 전해 훈훈함을 더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은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트롯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이 40년 무명 시절과 벼락같이 찾아온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 맞이한 인생의 황금기를 돌아보며 긍정의 메시지와 시청자들에게 새해 복(bok)을 기원하는 뮤직 토크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KBS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서 진성이 트롯 후배 김호중이 설 선물로 굴비를 보낸 미담을 전해 훈훈함을 더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은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폭넓은 세대의 사랑을 받아온 트롯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이 40년 무명 시절과 벼락같이 찾아온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 맞이한 인생의 황금기를 돌아보며 긍정의 메시지와 시청자들에게 새해 복(bok)을 기원하는 뮤직 토크쇼이다.
특히 KBS 설 특집 쇼는 지난 2021년 무려 2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까지, 매년 두 자릿수의 경이로운 시청률을 달성해 대한민국 대표 명절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이 가운데 진성이 자신의 대형 빅쇼를 위해 한걸음에 달려온 김호중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최근 김호중으로부터 최고급 굴비를 설 선물로 받았음을 밝혀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진성은 "호중 씨를 좋아하는 이유는 나처럼 면이 넓어서다"라며 "그런데 호중 씨는 미남이면서 넓은데 나는 그렇지 못하다"라며 애틋한 후배 사랑을 드러낸다.
아울러 진성은 "얼마전에 호중씨가 굴비를 보냈다. 개별로 포장되어 있는 걸 보니 고급이었다"라며 김호중의 각별한 선배 챙기기를 공개한다. 이어 진성은 "그러나 아직 하나도 안 먹었다. 어머니 장윤정과 나눠 먹을 예정이다"라며 트롯 서열 0순위인 장윤정까지 챙기는 1석 2조 내리사랑을 드러낸다.
진성의 애틋한 후배 사랑에 김호중은 "진성 선배님은 뱅킹을 아직 못하신다. 그래서 만나기만 하면 용돈을 쥐어 주신다"라며 겸손한 면모를 드러내 박수 갈채를 받는다.
그런가 하면 이찬원은 등장과 함께 "이번 기회에 진성 선배님께 따지고 싶다”며 "진성 선배님은 김호중이 오면 김호중이 제일이라고 하고, 정동원이 오면 정동원이 제일이라고 한다"라며 볼맨 소리로 "김호중, 정동원, 이찬원 중에 누가 진짜 제일 좋은지 이번 기회에 밝혀달라"고 질투를 폭발시킨다.
40년 무명과 암을 딛고 오뚝이처럼 우뚝 일어선 진성의 삶과 무대가 펼쳐질 KBS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는 오는 10일 밤 9시 15분 방송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 = KBS2]
진성빅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