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혀 마중 먹방 지적에 “직업병, 입술에 안 닿으려고”(한혜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홍천 별장에 포장마차를 열었다.
8일 '한혜진 Han Hye Jin'에는 '*포차 오픈* 영하 10도 홍천 마당에 차린 한혜진의 겨울 간식 포장마차|붕어빵(팥붕 vs 슈붕), 오뎅, 물떡 먹방'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강원도 별장으로 간 한혜진은 마당에 겨울 대표 간식인 붕어빵과 어묵탕을 끓였다.
스태프를 위해 포차 풀가동을 하던 한혜진은 눈사람까지 만들며 겨울 일상을 즐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스서울 | 남서영 기자] 한혜진이 홍천 별장에 포장마차를 열었다.
8일 ‘한혜진 Han Hye Jin’에는 ‘*포차 오픈* 영하 10도 홍천 마당에 차린 한혜진의 겨울 간식 포장마차|붕어빵(팥붕 vs 슈붕), 오뎅, 물떡 먹방’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강원도 별장으로 간 한혜진은 마당에 겨울 대표 간식인 붕어빵과 어묵탕을 끓였다.
꼬치 하나를 먹던 한혜진은 “댓글에 자꾸 왜 혀가 나오냐고”라며 “이게 직업병이다”고 고백했다.
한혜진은 “20년 넘게 입술에 안 닿으려고 혀로 받치는 거다. 혀를 안 꺼내면 입술에 묻거나 턱에 떨어진다. 안 그러면 수정 메이크업을 다 다시 해야 하니까. 뭐 먹을 수가 없다. 그래서 그런 거다”고 말했다.
스태프를 위해 포차 풀가동을 하던 한혜진은 눈사람까지 만들며 겨울 일상을 즐겼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카타르 ‘7박 일정’ 전부 취소…요르단전 직관 후 충격
- 사기 혐의→잠정 은퇴 후 비밀 결혼 이종수, 美서 한식당 매니저로 근무 중?…서빙하는 모습 포
- ‘알몸에 투명우비라니’ 칸예 웨스트♥ 비앙카, 끔찍한 노출 의상 어디까지[할리웃톡]
- ‘현역가왕’ 결승전 중간순위 1위 전유진→7위 린…최고 시청률17.2%
- 정형돈 “‘슈돌’ 섭외 많았지만 고사했다.. 이휘재네 쌍둥이와 동반 출연 제의” [종합]
- 이러다 루이비통家 며느리 되겠어…블랙핑크 리사, 휴가도 아르노 가족과
- 이혜원 “종갓집 딸이었는데 ♥안정환에 시집오고 개꿀”(제2혜원)
- 남자배우에 “XX하자” 채팅공유 한서희, 명예훼손으로 고발장 접수
- ‘장미화 子’ 김형준, 안문숙 전 남친 폭로 “20년 전 결혼 사진 찍어달라고..” (같이삽시다)
- 비비, 美 공연서 콘돔 뿌리고 뽀뽀…남녀 구분 없이 선보인 파격 퍼포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