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북남미 투어 성료…2월 23일 신보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다섯 번째 월드투어 일환 멕시코, 브라질 대형 스타디움 공연을 성료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2월 6일~7일(이하 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에서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진행했다.
트와이스는 2월 2일~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에 이어 브라질 상파울루까지 북남미 공연을 성료하고 '스타디움 아티스트' 존재감을 재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다섯 번째 월드투어 일환 멕시코, 브라질 대형 스타디움 공연을 성료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2월 6일~7일(이하 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에서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진행했다. 이번 콘서트는 트와이스의 브라질 첫 단독 공연으로서 당초 6일 1회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해당 공연장을 매진 시킨 최초의 K팝 걸그룹이 된 트와이스는 7일 공연을 추가하고 현지 팬들의 열띤 성원에 화답했다.
이들은 'SET ME FREE'(셋 미 프리)', 'FANCY'(팬시) 등 그룹 대표곡부터 개성 만점 개인 무대, 지난 2일 발표한 신곡 'I GOT YOU'(아이 갓 유) 등 고퀄리티 스테이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월 2일~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에 이어 브라질 상파울루까지 북남미 공연을 성료하고 '스타디움 아티스트' 존재감을 재입증했다. 기존 3일 1회를 예정한 멕시코 공연은 솔드아웃 성원에 힘입어 2일 공연을 추가했고 이 또한 매진됐다. 특히 2019년 7월 세 번째 월드투어 공연 대비 관객 수용 규모를 6배 이상 키운 대규모 공연장 멕시코 시티 포로 솔에서 팬들과 만난 데 이어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에서는 'K팝 걸그룹 사상 첫 매진'이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는 3월 미국으로 향한다. 3월 16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갖고 'K팝 걸그룹 최초 입성 및 매진'을 달성한 2023년 6월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 7월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의 열기를 재현한다. 이어 7월에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해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첫 입성이 되는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콘서트를 진행한다.
총 27개 지역 49회 대규모 월드투어를 전개 중인 트와이스는 2월 2일 오리지널 영어 싱글 'I GOT YOU'를 발표했다. 신곡은 5일까지 누적 기준 전 세계 41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자체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6일에는 인기 팝스타 라우브(Lauv)가 피처링에 참여한 'I GOT YOU (Feat. Lauv)'가 수록된 앨범 'I GOT YOU (Voyage ver.)'(아이 갓 유 (보이어지 버전))을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월 23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미니 13집 'With YOU-th'(위드 유-스)를 정식 발매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8기 옥순 진가현, 소방관 연봉 비하 논란 사과…제작진 원망도 [전문]
- 이다희, 무대 뒤에서도 인형같은 자태…극세사 각선미 [DA★]
- “만져봐도 돼요?”, ‘환승연애3’ 수위 높더니 수치도 높네
- 슈화도 결국 활동중단, (여자)아이들 연이어 건강 빨간불 [전문]
- “내가 미친X” 재벌 부부의 남모를 속사정…‘눈물의 여왕’ 캐릭터 포스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