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꽃도령' 엘라스트, 갑진년 밝힌 '한복 비주얼+설 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라스트는 8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명절 맞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엘라스트는 설 연휴에 특별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 측은 "설을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자체 콘텐츠가 오는 9일과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즐겁게 시청해 주시면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엘라스트(E'LAST)가 특별한 명절 인사를 건넸다.
엘라스트는 8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설 명절 맞이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모습으로 등장한 엘라스트는 한옥을 배경으로 마치 여섯 명의 꽃도령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멤버들은 '청룡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올해는 용맹함과 지혜, 풍요를 상징하는 푸른 용, 청룡의 해라고 합니다. 모두 청룡의 기운을 받아 용처럼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희망찬 새해 인사를 건넸다.
이어 이들은 "우리 엘링들 모두 건강하고 원하는 일 다 이루는 행복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팬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도 담았다.
한편 엘라스트는 설 연휴에 특별한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소속사 이엔터 측은 "설을 맞아 팬들을 위해 준비한 자체 콘텐츠가 오는 9일과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즐겁게 시청해 주시면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일본 도쿄와 오사카를 오가며 현지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친 엘라스트는 올 한해 활발한 활동과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앗 뜨 댄스' 빛났다…'엠카' 다이몬, 압도적 '번 업' 퍼포먼스
- '글로벌 웨이브'의 선택…트리플에스, '공식 응원봉' 확정
- 최예나, 'DNA'까지 日 오리콘 차트 상위권 접수…'뜨거운 반응'
- 온리, 수연이와 '감각 입맞춤'…新 싱글 'Spi-cy'(Feat. 수연이) 발매
- 엑신의 특별 감각…새 미니 '더 리얼' 예판에 '컴백 궁금증 UP'
- 尹 “소상공인·자영업자 재기에 정책 총동원”
- 티맵 “설 연휴 첫날 정체 극심…9일 밤 10시부터 풀린다”
- 넥슨, '연매출 4조' 간발차 불발... “진취적 콘텐츠 지속 출시”
- 직장인 평균연봉 4천214만원..상위 2만명은 10억원
- BMW 전기차 'i5', 스키 선수와 활강 대결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