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농협, 농가주부모임과 ‘설 명절 우리 농산물 판매 봉사활동’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사천 사남농협(조합장 김종기)은 7~9일 농가주부모임(회장 정원주)과 함께 하나로마트에서 '설 명절 우리 농산물 판매 봉사활동'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봉사는 설 연휴 하나로마트를 찾아 농산물을 구매하려는 조합원·고객들의 발길이 늘어날 것에 미리 대비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산물 분류·포장·진열 작업 등에도 팔 걷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 구현 ‘온힘’
“설 명절 연휴엔 우리 농산물과 농협 애용해주세요!”
경남 사천 사남농협(조합장 김종기)은 7~9일 농가주부모임(회장 정원주)과 함께 하나로마트에서 ‘설 명절 우리 농산물 판매 봉사활동’을 펼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 봉사는 설 연휴 하나로마트를 찾아 농산물을 구매하려는 조합원·고객들의 발길이 늘어날 것에 미리 대비한 것이다. 김종기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정원주 회장 등 농주모 회원 30여명은 본점 하나로마트 앞에서 고객들에게 따뜻한 차와 간식을 대접했다. 또 연휴 급증하는 농산물 구매 수요에 대응하고자 별도의 공간에서 농산물 분류·포장·진열 작업을 돕고 마트 내에서 고객 안내에도 나서 호평받았다.
7일 마트를 찾은 한 고객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들과 먹을 농축산물을 사러 왔는데, 뜻밖에 따뜻한 차 대접까지 받으니 기분이 좋고 마음까지 따뜻해진 기분”이라며 활짝 웃었다.
김 조합장은 “명절을 앞두고 바쁜 와중에도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나서준 농가주부모임 회원들과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남농협은 앞으로도 조합원은 물론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지역과 함께 발전해나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