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MLB 진출 기념 4억짜리 선물 받았다 “시선 부담” 뭐길래? (ESQUIRE Kore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선수 이정후가 MLB 진출 후 받은 선물을 언급했다.
2월 9일 채널 'ESQUIRE Korea'에는 '이정후 MLB 진출 후 받은 4억 짜리 선물은?'이라는 제목의 이정후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이정후는 "미국 진출 후 받은 선물 중 기억에 남는 선물은?"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야구선수 이정후가 MLB 진출 후 받은 선물을 언급했다.
2월 9일 채널 'ESQUIRE Korea'에는 '이정후 MLB 진출 후 받은 4억 짜리 선물은?'이라는 제목의 이정후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이정후는 "미국 진출 후 받은 선물 중 기억에 남는 선물은?"이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정후는 "미국에 진출하면 (에이전시) 대표님께서 꼭 선물 하나 해주시겠다고 했는데, 운동 끝나고 집에 왔는데 지하 주차장에서 맥라렌 차를 딱 보는 순간 '큰 선물을 받았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정후는 "너무 어렸을 때부터 타보고 싶은 차를 타게 돼서 꿈을 하나 이룬 기분이었고 생각했던 것보다 승차감이 너무 좋고, 지금까지도 불편함 없이 잘 타고 다니고 있고 친구들도 한 번씩 태워주고 그렇게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정후는 "어딜 갈 때마다 사람들이 쳐다보는 게 좀 부담스럽긴 한데 그 정도로 이쁘기 때문에 쳐다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외관도 훌륭하고 너무 좋은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포스팅시스템(비공개 경쟁입찰)으로 메이저리그 진출에 도전한 이정후는 지난해 12월 15일 샌프란시스코와 계약 규모 6년 1억 1300만 달러(약 1506억 원)에 계약을 체결했다. 이정후는 지난 1일 샌프란시스코 스프링캠프가 열리는 미국 애리조나로 출국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반갑지만 기쁘지 않아” 박명수, 이효리 앞에서 긴장? 낯선 투샷
- 이효리 “♥이상순과 부부싸움 딱 2번, 10년 넘게 날 사로잡은 남자”(슈퍼마켙)[결정적장면]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