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고운 한복 자태 속 설 인사 “새해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라 허영지가 2024년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허영지는 오늘(9일)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어느덧 2024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찾아왔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허영지는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루셨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따뜻한 덕담을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라 허영지가 2024년 설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허영지는 오늘(9일) 소속사 DSP미디어를 통해 “어느덧 2024년 민족 대명절 설날이 찾아왔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허영지는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들 모두 이루셨으면 좋겠다.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따뜻한 덕담을 덧붙였다.
허영지는 지난해 데뷔 9년 만에 첫 싱글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를 선보였다. 허영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영블리’ 매력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허영지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허영지는 음악 활동뿐 아니라 IHQ와 AXN의 공동 제작 프로그램 ‘돈쭐 맛짱뜨러 왔습니다’와 동아TV ‘트렌드쇼퍼’의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허영지만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탁월한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또한 친언니인 허송연과 유튜브 채널 ‘허자매’를 운영, 콘텐츠 누적 조회수 1,600만 뷰를 넘기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11일 오후 SBS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2009 명곡 챔피언십’에 패널로 출연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경규, 요르단 패배에 분노 “축구협회장 누구야...책임지고 물러나”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이다인, 결혼 10개월 만에 득녀 “감사하고 행복하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주호민子 학대’ 특수교사, 유죄...몰래 한 녹음 증거로 인정됐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 마동석 액션 시너지, 전 세계 또 통했다...‘황야’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 - 열
- 이영애, ‘의녀 대장금(가제)’으로 컴백...‘대장금’ 20년 맞춰 “내년 초 방영 목표” - 열린세
- 이재명 징역형에 비명계도 '충격'…3김 대안론 커질까
- ″김문기와 골프 안쳤다″ 허위 사실…″당선 목적 거짓말″
- 제주 서귀포서 어선 전복…선장 실종, 선원 3명 구조
- '충성심만 있으면 OK?'…케네디 주니어-맷 게이츠 인선 등 논란 확산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