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나락, 과몰입 금지!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내남결’ 화기애애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운맛 복수극 뒤 감춰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배우들의 현실 케미스트리가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는 1회차 인생의 비참한 운명을 딛고 회귀해 주체적으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강지원(박민영 분)의 이야기로 매주 시청률과 화제성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매운맛 복수극 뒤 감춰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배우들의 현실 케미스트리가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는 1회차 인생의 비참한 운명을 딛고 회귀해 주체적으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강지원(박민영 분)의 이야기로 매주 시청률과 화제성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월 9일 배우들의 대체 불가 연기력이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설 연휴를 맞아 살벌한 전개와는 사뭇 다른 화목한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인생 2회차의 고난을 함께 헤쳐나가고 있는 회귀 커플 강지원과 유지혁 역의 박민영과 나인우의 유쾌한 한때가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환하게 웃음을 짓는 것은 물론 편안한 분위기로 찐친 바이브를 드러내고 있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같이 손 하트 모양을 만들어 보이는 이들에게서는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엿보여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더불어 10년 후에서 돌아온 강지원에게 처절한 응징을 당하며 사이다 전개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이경과 송하윤의 카메라 밖 모습도 흥미를 돋운다. 신들린 열연으로 매회 극찬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분노 버튼을 담당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한층 편안하고 여유로운 기색으로 캐릭터와의 온도 차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방지하고 있는 것.
더불어 강지원의 첫사랑 백은호(이기광 분) 캐릭터로 극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기광이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싱그러운 미소를 지어 더욱 화기애애함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보기만 해도 파이팅이 넘치는 배우들의 끈끈한 호흡으로 매주 월, 화 저녁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책임지고 있다. 인생 2회차 운명 개척 프로젝트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든 만큼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을 배우들의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된다.
한편, 지난 ‘내 남편과 결혼해줘’ 12회에서는 드디어 박민환과 정수민을 결혼시키고 유지혁과의 행복한 미래를 꿈꾸던 강지원 앞에 새로운 시련이 닥쳤다. 과연 강지원은 어떻게 이 역경을 헤쳐나가며 진정한 자신의 행복을 찾아 당당하게 일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등 모든 배우들의 환상의 시너지로 완성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 방송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반갑지만 기쁘지 않아” 박명수, 이효리 앞에서 긴장? 낯선 투샷
- 이효리 “♥이상순과 부부싸움 딱 2번, 10년 넘게 날 사로잡은 남자”(슈퍼마켙)[결정적장면]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