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캉스 여기가 명당 ③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김정환 기자 2024. 2. 9. 1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설 연휴는 9~12일, 나흘에 불과하다.

이럴 때는 '설캉스'(설+호캉스)가 제격이다.

서울과 인천의 유명 호텔들이 준비한 설 패키지를 살펴보자.

전용 파우치에 윷, 윷판, 귀여운 곰 모양 윷말, 국영문 설명서 등이 담겨 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즐거운 게임이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2024 뉴이어 패키지'의 '긱베어 전통 민속놀이 윷놀이 세트' *재판매 및 DB 금지

올해 설 연휴는 9~12일, 나흘에 불과하다. 연차 휴가를 더하지 않는다면 일본, 대만 등 가까운 나라가 아니라면 해외여행을 떠나기엔 다소 부족하다.

결국 국내 여행을 갈 수밖에 없는데, 문제는 연휴 기간이 짧은 만큼 유명 관광지는 인파로 붐빌 가능성이 크다는 사실이다.

이럴 때는 '설캉스'(설+호캉스)가 제격이다.

호텔에 투숙해 맛있는 음식도 즐기고, 편안히 휴식도 하면서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의 원대한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서울과 인천의 유명 호텔들이 준비한 설 패키지를 살펴보자.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서울 중구 남대문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18일까지 '2024 뉴이어 패키지'(2024 New Year Package)를 운영한다.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 1박, 2층 '모모카페' 조식 뷔페(성인 2인·만 12세 이하 어린이 2인까지) 이용, 피트니스 입장 등으로 구성한다.

특히 체크인 선착순 30실에 '긱베어 전통 민속놀이 윷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전용 파우치에 윷, 윷판, 귀여운 곰 모양 윷말, 국영문 설명서 등이 담겨 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즐거운 게임이 가능하다. 윷은 밤나무와 아카시아 원목을 전통 방식대로 깎아서 제작돼 윷끼리 부딪치는 소리가 좋고,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이 호텔은 숭례문이 바로 앞이고, 덕수궁은 도보 10분 거리여서 민족 명절을 더욱더 특별하게 보내기에 알맞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