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진년에도 트로트 ing…김호중·임영웅→정동원, 설 연휴에 뭐할까 [MK★이슈]

김현숙 MK스포츠 기자(esther17@mkculture.com) 2024. 2. 9. 1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년 갑진년에도 트로트의 사랑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등은 설 연휴를 어떻게 보낼까.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는 MC 장윤정에 이어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등 트롯 어벤져스의 무대가 전파를 탄다.

다양한 초대형 무대로 진성의 모습과 함께 MC 장윤정과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으로 이어지는 트롯 어벤저스의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들이 이어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갑진년에도 트로트의 사랑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임영웅,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등은 설 연휴를 어떻게 보낼까.

# 트롯 어벤져스, ‘진성빅쇼’ 특집 출연
‘트롯 어벤져스’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등이 KBS 설특집에 출연한다.
‘트롯 어벤져스’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등이 KBS 설특집에 출연한다. 사진 = KBS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설특집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에는 MC 장윤정에 이어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 등 트롯 어벤져스의 무대가 전파를 탄다.

‘진성빅쇼 BOK, 대한민국’은 ‘트롯 메들리의 최강자’ 진성이 40년 무명 시절과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 맞이한 인생의 황금기를 돌아보며 긍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뮤직 토크쇼다.

다양한 초대형 무대로 진성의 모습과 함께 MC 장윤정과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으로 이어지는 트롯 어벤저스의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들이 이어진다. 이날 오후 9시 15분 방송.

# 임영웅, 우리의 히어로는 휴식기
우리의 히어로 가수 임영웅은 설 연휴에 숨을 고르는 시간을 갖는다. 그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고양까지 전국 곳곳 하늘빛 축제를 펼쳤다.
우리의 히어로 가수 임영웅은 설 연휴에 숨을 고르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 = 천정환 기자
이게 끝이 아니다. 5월 25, 26일 양일간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 전국투어 콘서트의 역사를 새로 쓸 예정이다.

임영웅은 지난 7일 개봉한 영화 ‘소풍’에 자신의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삽입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쉼 없이 바쁘게 달려온 그는 이번 설 연휴 동안 2024년을 달릴 에너지를 충전할 것으로 보인다.

# 정동원, 설날에는 휴식기
가수 정동원도 바쁘게 일한 만큼 휴식을 취한다. 그는 지난해 말 성탄총동원과 연말총동원 두 가지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왔다.
가수 정동원도 바쁘게 돌아온 만큼 휴식을 취한다. 사진 = 천정환 기자
동시에 JD1의 제작자로도 동분서주하느라 여유를 가지지 못한 만큼 숨을 돌릴 예정이다. 지난달 데뷔한 AI 아이돌 JD1의 첫 앨범 활동이 끝나 한시름을 놓은 만큼, 정동원의 휴식 소식이 반갑게 전해진다.

하지만 섭섭하긴 이르다. 정동원이 출연하는 MMTG의 2024 대기획 ‘2009 명곡 챔피언십’이 설 특집으로 방영된다.

‘2009 명곡 챔피언십’은 ‘문명특급’이 MMTG로 명칭을 변경하고, 한국을 넘어 전 세계인이 함께 공감하는 콘텐츠다. 특히 ‘명곡 챔피언십’은 유튜브와의 공식적인 협업이 결정된 초대형 프로젝트다.

이 방송에는 김호영과 츄, 정동원이 만든 AI아이돌 JD1이 출연해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1일 오후 3시 35분 SBS에서 방영되고, 이후 MMTG 유튜브 채널에도 공개된다.

[김현숙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