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야간 시승 프로그램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이달 13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야간 시승 프로그램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더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전기차 폴스타 2를 경험하도록 마련한 특별 시승 프로그램이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서울과 경기 하남, 부산, 제주, 대전 폴스타 스페이스와 차량 출고센터에서 실시한다.
시승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이달 13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야간 시승 프로그램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더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전기차 폴스타 2를 경험하도록 마련한 특별 시승 프로그램이다. 최대 16시간까지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서울과 경기 하남, 부산, 제주, 대전 폴스타 스페이스와 차량 출고센터에서 실시한다. 서울과 하남, 제주는 19시에 차량을 받아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 시승할 수 있다.
부산은 20시부터 다음 날 11시, 대전은 18시부터 다음 날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시승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 내 시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소상공인·자영업자 재기에 정책 총동원”
- 티맵 “설 연휴 첫날 정체 극심…9일 밤 10시부터 풀린다”
- 넥슨, '연매출 4조' 간발차 불발... “진취적 콘텐츠 지속 출시”
- 케이카가 전하는 설 연휴 車 '안전운전' 꿀팁
- 폴스타, 야간 시승 프로그램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 진행
- 설 연휴엔 영화관? 시리즈 정주행?...”웡카→살인자ㅇ난감→크라임씬 리턴즈”
- 서울에서 LA까지 6시간 걸린다고?
- “설 연휴 해외여행은 SKT와 함께하세요”
- 구글, 바드 등 AI 제품 '제미나이'로 일원화···최상위 멀티모달 '울트라' 출시
- 검찰, 이재용 1심 무죄에 항소…“견해차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