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스틸러스, 2024 시즌 유니폼 공개 "포항 랜드마크 '스페이스워크' 형상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스틸러스가 2024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2024시즌 포항 스틸러스는 용품 후원사 '푸마(PUMA)'와 협업해 포항만의 강렬함이 드러난 유니폼을 제작했다.
한편, 오는 20일 스틸야드에서 전북 현대와 2023-2024 ACL 16강 2차전을 갖는 포항 스틸러스는 팬들이 새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에 찾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포항 스틸러스가 2024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2024시즌 포항 스틸러스는 용품 후원사 '푸마(PUMA)'와 협업해 포항만의 강렬함이 드러난 유니폼을 제작했다. 홈 유니폼은 포항 스틸러스의 시그니처 검정 빨강 줄무늬를 그대로 가져왔고, 원정 유니폼은 흰색 바탕에 시안 블루를 곁들였다. ACL 원정 유니폼은 흰색 바탕에 검은색 옷깃과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왼쪽 가슴에 박힌 엠블럼을 자수로 교체해 레트로 느낌을 강조했다.
유니폼의 메인 패턴은 '스페이스워크'를 형상화했다. 스페이스워크는 포스코가 기획, 제작해 포항 시민들에게 헌정한 포항의 새로운 랜드마크이다. 포스코의 강철로 만든 스페이스워크를 패턴으로 만들어 뜨거웠던 2023시즌을 지나 2024시즌 더욱 단단해진 스틸러스의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뜻을 담았다.
이번 유니폼은 8일 오전 11시부터 3시간 동안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fcphshop.com)에서 멤버십 회원 대상 우선 판매를 진행한 후, 오후 4시부터 일반 판매를 실시했다. 판매 가격과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20일 스틸야드에서 전북 현대와 2023-2024 ACL 16강 2차전을 갖는 포항 스틸러스는 팬들이 새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에 찾을 수 있도록 오프라인 판매를 기획했다.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포항점 9층에 팝업스토어에서 리그 풀 마킹 유니폼을 만나볼 수 있다. 이후 20일 경기 당일 홈구장에서 ACL 풀 마킹 유니폼을 판매한다.
글=임기환 기자(lkh3234@soccerbest11.co.kr)
사진=포항 스틸러스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