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트론, 본격 배틀 팽이 완구 '듀얼블레이드 슈퍼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이트론은 '듀얼블레이드 슈퍼건'의 애니메이션과 완구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듀얼블레이드 슈퍼건'은 대교 어린이TV에서 1월 23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카툰네트워크, 부메랑TV, 애니원 등 인기 애니메이션 채널에서 방영 중이다.
토이트론은 관련 배틀 팽이 완구 제품 13종도 출시하여, 이마트와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할인점 및 완구 전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토이트론은 ‘듀얼블레이드 슈퍼건’의 애니메이션과 완구 제품을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듀얼블레이드 슈퍼건’은 기존의 파츠 구매를 조장하는 방식과 달리 보유한 팽이의 날개를 조정하여 공/수 모드를 선택하고, 팽이의 중심 축인 듀얼코어의 공/수 모드를 또 한 번 선택하여 팽이의 대결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회전력을 빠르게 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슈퍼건을 이용하여 상대방과 상성 전략으로 대결하는 전략 배틀 팽이 완구다.
한편 토이트론은 캐릭터 및 콜렉션 완구 분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하프와 친구들’, ‘반짝반짝 달님이’, ‘실바니안패밀리’를 비롯해 대표적인 교육 완구 브랜드 ‘퓨처북’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고품질 완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연구개발에 특히 힘 쏟고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모델’ 손흥민·뷔 광고비만 60억…주문 폭주 어느정도길래[궁즉답]
- 김정훈, '음주측정 거부' 논란 속 日 팬미팅 개최 "믿어달라"
- “이게 축구야?!” 공항 여행객들, 클리스만에 야유…엿도 날아왔다
- [단독]‘아빠’라 부르라던 사범님…그날 밤, 속옷 속 들어온 `나쁜 손`
- [속보]푸틴 “우크라와 분쟁 해결 원해…조만간 합의 도달할 것”
- 약국 문닫아도 '편의점'에서…상비약 구할수 있는 편의점은?
- 푸틴 “우크라와 분쟁 해결 원해, 폴란드 전쟁 관심 없어”
- 블랙핑크 리사, 개인 레이블 'LLOUD' 설립
- [르포]"기다릴 필요 없이 명품을 생활속으로"
- '어닝쇼크 죄송합니다'…주주환원 나서는 상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