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청량X장꾸미 ‘하이틴’

김원희 기자 2024. 2. 9. 09: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윈드(The Wind)가 키치한 비주얼로 통통 튀는 청량감을 예고했다.

더윈드는 지난 4일부터 공식 SNS에 미니 2집 ‘아워 : 유스틴(Our : YouthTeen)’의 콘셉트 포토 3종을 전체 공개했다.

9일은 마지막 버전의 단체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더윈드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는 풍선 의자와 데님 스타일링, 그리고 귀여운 스티커 장식으로 구성됐다. ‘꾸러기’ 매력을 발산한 더윈드만의 키치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윈드는 장난기와 호기심이 넘치는 재기발랄한 눈빛으로 유스틴(Youth+Teen)의 메인 콘셉트인 에너제틱한 청량미, 소년미를 선보였다.

새해 첫 컴백을 앞두고 있는 더윈드는 지난 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번 앨범 타이틀곡 ‘하이틴(H! TEEN)’을 무대로 최초 공개했다. 더윈드의 풋풋한 음색과 ‘아이 엠 그라운드’를 연상시키는 박수 동작, 엄지 손가락을 맞대는 포즈를 비롯해 다양한 포인트를 살린 청량 퍼포먼스가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정식 컴백과 함께 공개될 더윈드의 ‘하이틴’ 뮤직비디오와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Happy B Day’(해피 비 데이) 등 유스틴 팝으로 꽉 채운 4곡 전곡의 음원에도 기대가 쏠린다.

더윈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워 : 유스틴’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