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수, 2024 창작단막극 '바다 위에 하늘' 우정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사 공채 탤런트 출신 연극배우 정은수가 오랜만에 공연 무대에 선다.
정은수는 오는 17일과 18일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이틀간 2024 창작단막극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파트2 '바다 위에 하늘'편에 우정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7일과 18일 대학로 드림시어터 총 3회 공연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방송 입문한 연기파 배우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방송사 공채 탤런트 출신 연극배우 정은수가 오랜만에 공연 무대에 선다.
정은수는 오는 17일과 18일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이틀간 2024 창작단막극 축제가 열리는 가운데 파트2 '바다 위에 하늘'편에 우정출연한다.
최근 '숭사랑해 여덟번째 이야기' 편에 인터뷰를 통해 "고등학교 시절 진로 상담중에 담임선생님이 연기를 하면 좋겠다고 추천하셔서 연극영화과를 지망했고, 극단에 들어가 연극도 하고, MBC 공채 탤런트에도 합격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89년 MBC 19기 공채 탤런트로 방송에 입문, 드라마에서 왕성한 활동을 한 배우로, 뒤늦게 음악공부를 위해 현재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에 재학 중이다.
극단 마이파마가 진행하는 이번 단막극 축제 참여는 연기자 시절 연극배우로 활동했던 경험과 주변의 적극적인 활동권유에 용기를 냈다.
정은수가 오랜만에 연기자로 무대에 서는 이번 작품에서는 지난해 우크라이나 연극 '아주간단한 이야기'로 인연맺어 작가-배우-제작자로 1인3역을 한 김홍택, 2023 대종상영화제 홍보대사겸 심사위원으로 활동한 성준현(연출), 배우 오민휘, 강승민, 김숙희 등의 열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eel@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김건희 디올백' 野 '이낙연 신당' 설 밥상머리 민심 화두
- [비즈토크<하>] 부영그룹 남달랐던 '2월 시무식'…경영 전략보단 출산장려금
- [TF설기획] 일 or 휴식? 용띠 ★들은 설 연휴를 어떻게 보낼까
- [TF설기획] 3년 전과 판박이 아이유…설 연휴 지배한 곡들
- '월정 사' 되고 '월 정사' 안되고…'코레일 유해단어'의 세계(영상)
- [비즈토크<상>] 이재용 회장 '1심 무죄'…향후 행보에 쏠리는 눈
- 설 연휴, 국회 보좌진들은 '빨간날'도 선거 대비 총력
- 임박한 총선, 대형로펌도 뛴다…선거법 TF 경쟁 '후끈'
- [개 말고 나 어때] 공룡상 스파이더맨 '크레스티드 게코'
- '세뱃돈'으로 시작하는 주식 공부…미성년자 계좌개설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