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이글아이' 이종수, 잠적하더니 5세 딸 홀로 양육?…美 한식당 근무 근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기 피소 후 잠적한 배우 이종수의 근황이 화제다.
미국 온라인 한인뉴스 CWN와 국내 온라인 연예매체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군 부에나파크에 있는 한 한식당에서 매니저로 근무 중인 이종수는 5세 딸을 키우는 중이다.
이를 두고 2012년 미국에서 결혼해 영주권을 획득한 이종수가 현지인으로 정착, 생업을 위해 식당 매니저로 근무한다는 해석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사기 피소 후 잠적한 배우 이종수의 근황이 화제다.
미국 온라인 한인뉴스 CWN와 국내 온라인 연예매체 텐아시아 보도에 따르면,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군 부에나파크에 있는 한 한식당에서 매니저로 근무 중인 이종수는 5세 딸을 키우는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수는 두건과 마스크를 착용하고 식당에서 서빙을 하고 있다. 이를 두고 2012년 미국에서 결혼해 영주권을 획득한 이종수가 현지인으로 정착, 생업을 위해 식당 매니저로 근무한다는 해석이 나온다.
특히 이종수에게 5세 딸이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종수는 2012년 결혼했지만, 2015년 이혼했다. 9년 전에 이혼한 만큼, 현재 5세 딸 생모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는 상황이다.
1976년생인 이종수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짝', '장길산', '한강수타령', '연개소문', '이산', '불꽃 속으로'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예능 프로그램 'X맨'에서 강력한 눈빛으로 '이글 아이' 캐릭터를 굳히면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그러나 2016년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을 마지막으로 연예 활동을 사실상 접은 상태다.
사기 피소와 관련해 연예계 은퇴를 한 것으로 보인다. 이종수는 2018년 3월 지인의 결혼식 사회를 봐주는 대가로 선금을 받았으나, 사회를 보지 않고 연락을 끊은 채 잠적한 혐의로 피소됐다.
당시 소속사가 "고소인 피해를 먼저 보상하겠다"고 수습했지만, 또 다른 이에게 수천만 원의 사업자금을 빌렸다가 약속한 날짜까지 변제하지 못했다는 소식을 알려져, 논란이 커졌다. 이후 미국 스포츠 센터에서 운동하는가 하면, 미국 카지노에서 일하는 모습 등이 포착됐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민식 “소속사 無, 운전·출연료 협상도 내가...큰 차이 없으면 고고싱”
- 의사와 재혼 후 자택서 사망한 배우 여숙현..고급 아파트 헐값에 나왔다
- 전현무, 가슴 아픈 소식 전했다..“父 편찮으셔서 병간호 중”
- “사기결혼 당했다” 최영완 ♥손남목에 “속인게 한두번 아냐”
- “죄지었다”던 미노이, 이번엔 '실내 흡연' 논란...반려묘 우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