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 성공적 뮤지컬 데뷔 “평생 잊지 못할 추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상연이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상연은 2월 8일 일본 도쿄 요미우리홀에서 열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리미어 월드투어에서 구승준 역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상연이 뮤지컬 배우로 성공적인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상연은 2월 8일 일본 도쿄 요미우리홀에서 열린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프리미어 월드투어에서 구승준 역으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만났다.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상연은 극 중 사람을 홀리는 화려한 언변으로 재벌가 사교계에 혜성처럼 등장하는 젊은 사업가 구승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상연은 운명적으로 사랑에 빠지는 순간부터 사랑하는 이를 위해 희생을 자처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감정과 상황을 세밀하게 표현해내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상연의 매력적인 보컬로 소화한 서정적인 넘버도 글로벌 관객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했다.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상연은 9일 소속사를 통해 "드디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첫 공연을 마무리했습니다. 처음이라 떨리고 설레는 마음이 컸는데 무대를 하며 큰 재미를 느꼈습니다. 같이 출연하는 배우 분들께서 칭찬과 격려를 해주셔서 더욱 잘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귀중한 시간 내주셔서 공연을 보러 와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덕분에 많은 힘을 얻었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남은 많은 공연일 동안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고 현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
상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를 통해 '커리어 하이' 기록을 새롭게 쓰는 등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펼쳤다. 멤버 개개인은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활약하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반갑지만 기쁘지 않아” 박명수, 이효리 앞에서 긴장? 낯선 투샷
- 이효리 “♥이상순과 부부싸움 딱 2번, 10년 넘게 날 사로잡은 남자”(슈퍼마켙)[결정적장면]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