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혀가 왜 그렇게 나오냐고” 20년 넘는 모델 활동, 직업병 고백(한혜진채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결혼정보회사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2월 8일 한혜진 채널에는 '영하 10도 홍천 마당에 차린 한혜진의 겨울 간식 포장마차'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혜진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홍천의 집에서 야외 포장마차를 열었다.
"여러분. 저 너무 추워요"라고 외치면서도 한혜진은 대게를 넣은 오뎅탕을 만들었고, 붕어빵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모델 한혜진이 결혼정보회사를 찾아 상담을 받았다.
2월 8일 한혜진 채널에는 '영하 10도 홍천 마당에 차린 한혜진의 겨울 간식 포장마차'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한혜진은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홍천의 집에서 야외 포장마차를 열었다. 그는 눈 폭풍 속에서 요리를 했고, 다양한 분식을 즐기면서 시간을 보냈다.
"여러분. 저 너무 추워요"라고 외치면서도 한혜진은 대게를 넣은 오뎅탕을 만들었고, 붕어빵을 만들었다. 슈크림과 피자 등 다양한 속을 넣어 만든 붕어빵이 눈길을 잡았다.
신나게 오뎅을 맛 보던 그는 "댓글에 자꾸 왜 혀가 나오냐고 하더라"라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게 직업병이다. 안 닿으려고 혀를 바치는 거다"라며 "안 그러면 수정 메이크업을 다시 해야 하니까"라고 설명했다.
(사진=한혜진 채널)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이선민, 가운데 손가락 욕 생방송 사고 “모자이크도 안돼”(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