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나2' 나온다…디즈니 CEO "올 11월 극장 개봉" [Oh!llywood]

김보라 2024. 2. 9. 07: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의 속편이 나온다.

8일(현지 시각)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모아나' 속편이 오는 11월 27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2017년 1월 국내 개봉한 '모아나'(감독 론 클레멘츠・존 머스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 과정을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의 속편이 나온다.

8일(현지 시각) 월트 디즈니 컴퍼니는 “‘모아나’ 속편이 오는 11월 27일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지난 2017년 1월 국내 개봉한 ‘모아나’(감독 론 클레멘츠・존 머스커,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 과정을 담았다.

‘모아나’는 6억 8천만 달러(9050억 80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올렸고, OTT 디즈니+에서 10억 시간 넘게 스트리밍됐다.

당초 ‘모아나’는 TV 시리즈로 제작될 예정이었으나, CEO 로버트 앨런 아이거의 선택으로 영화화됐다.

이날 아이거는 “‘모아나’는 여전히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라며 “올 11월 ‘모아나2’가 극장 개봉하면 모아나, 마우이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들려주겠다”고 말했다.

‘모아나2’는 모아나와 마우이, 그리고 선원들이 새롭게 항해를 떠나면서 벌어진 이야기를 그린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