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광명스피돔 문화센터 오는 14일부터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14일부터 광명스피돔 문화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륜경정을 운영하는 장외지점에서도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무료 문화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점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명스피돔은 문화센터 오는 14일부터 모집
3월부터 11월까지 총 12개 강좌 열려
[더팩트 | 박순규 기자]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오는 14일부터 광명스피돔 문화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한 ESG 경영을 실천과 지역공동체 일원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목적으로 매년 시행하고 있는 광명스피돔 문화교실을 24년에는 더욱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건강 강좌는 건강체조, 댄스스포츠, 웰빙댄스, 풋살교실이 개설되고, 문화강좌는 노래강좌, 민화강좌, 서예강좌, 오카리나 강좌가 개설될 예정이다. 또한 광명스피돔 피스타를 활용한 트랙아카데미와 관내 장애인 복지기관과 협업을 통하여 장애인을 대상으로 바리스타, 스마트팜, 반려동물관리 등의 강좌도 개설할 예정이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트랙아카데미 강좌를 신청하는 경우에만 소정의 실비(전수열비)를 1회 부담하면 된다. 또한 수강생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수강생 공연과 작품전시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청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으로 경륜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기타 강좌 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경륜경정을 운영하는 장외지점에서도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종류의 무료 문화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점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p200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 연휴 일독 어때요?'…국회의원이 추천한 책은
- 민주당, 尹 맹폭…설 전 '김건희 리스크' 여론전
- 설 '지지율' 文 45%vs 尹 29%…참모 총선 생환율 文 35% vs 윤?
- 명절 선물 끝판왕 '건강기능식품'…제대로 알고 먹자
- [TF설기획] 휴대폰 대신 리모컨 '클릭' (인포그래픽)
- "차기작 없어요" 위기의 K-드라마 시장, 출연료 제한이 답?[TF초점]
- [르포] 아직도 탄내 진동하는 서천특화시장…상인들 '한숨'만 가득
- '목소리 큰 집사' 국민연금, 소유분산기업 CEO 교체기마다 존재감…'관치' 논란도
- 삼성 이재용, 올 설날에도 발로 뛴다…연휴 이후 행보도 '주목'
- [르포] "고를 수 있어 좋아요"…쪽방촌 인기만점 온기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