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눈 만난 피지 사촌들, 스키장서 ‘금잔디 로봇설’ 재현(어서와)[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 사촌들이 인생 첫 눈을 만났다.
2월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단 한 번도 눈을 본 적 없는 피지 사촌들이 눈의 도시 태백에서 첫 눈을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촌들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를 탄 후 "한국이 그리울 거다. 문화 충격도 많았고 처음 본 것도 많았다. 큰 건물, 폐광, 진짜 눈을 보는 건 처음이고 또 마지막이다. 음식 진짜 맛있었다. 한국 음식, 한국 술 그리울 것"이라며 여행이 끝났다는 사실에 아쉬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피지 사촌들이 인생 첫 눈을 만났다.
2월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단 한 번도 눈을 본 적 없는 피지 사촌들이 눈의 도시 태백에서 첫 눈을 체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촌들은 눈앞에 광활한 설원이 펼쳐지자 한 번도 본 적 없는 광경에 환호했다. 조세세는 눈의 맛부터 확인하며 "분쇄한 얼음 맛이다. 맛있다"고 반응했다. 사촌들은 "눈사람 어떻게 만드는지 모른다"면서도 완성된 눈사람을 떠올리며 함께 눈사람을 만들어나갔다.
눈싸움도 빼놓을 수 없었다. 어설프게 완성된 눈사람을 망가트리자 눈싸움을 하기 시작한 것. 사촌들은 어린 아이가 된 듯 소리를 지르며 눈싸움을 즐겼다.
이후 눈썰매와 스키 타기에도 도전했다. 사촌들은 썰매 중심을 잡지 못해 거꾸로 내려오는가 하면 쉴 새 없이 비명을 지르는 등 처음 타보는 눈썰매 타기에 즐거워 하면서도 우여곡절을 겪었다.
특히 스키 타기는 더욱 쉽지 않았다. 중심을 잡기가 어려워 넘어지기를 반복한 것. 급기야 조세세는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 속 '금잔디(구혜선 분) 로봇설'을 재현하는 듯한 포즈를 선보여 MC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현이는 조세세의 스키 타는 자세를 보며 "안 그래도 (금잔디 로봇설이) 생각이 났다"며 자막에 공감했다.
한국에서의 마지막 아침, 선물처럼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맞기도 했다. 진짜 눈은 처음 보게 된 사촌들은 "눈이다", "눈이 내린다"며 맛을 보거나 만져보기도 했다. 사촌들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를 탄 후 "한국이 그리울 거다. 문화 충격도 많았고 처음 본 것도 많았다. 큰 건물, 폐광, 진짜 눈을 보는 건 처음이고 또 마지막이다. 음식 진짜 맛있었다. 한국 음식, 한국 술 그리울 것"이라며 여행이 끝났다는 사실에 아쉬움을 표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등 무게 무거워” 오열한 전유진, 박혜신 꺾고 정상 탈환…김다현 5위(현역가왕)[어제TV]
- ‘백종원♥’ 소유진, 수백만원 명품백에 인형 키링 달고 “딸 만들어줘 고마워”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최민환과 이혼’ 율희, 마음고생 심했나…49㎏ 깡마른 몸매 깜짝
- 신장투석 이수근 아내, 子 졸업식서 저혈압 “아픈 엄마라 미안해”→아들 뭉클 문자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안현모 이혼 후 밝은 근황‥이혜성 아나와 다정한 셀카 “예쁜 혜성 후배”
- 고주원 이휘향 친아들 아니었나, 하준 친형 출생비밀 반전엔딩 (효심이네)[어제TV]
- “박시후네 땅 안 밟고 어디 못 가” 밥 먹는 줄 100m 부여 만석꾼 (아빠하고)[어제TV]
- 이선민, 가운데 손가락 욕 생방송 사고 “모자이크도 안돼”(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