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3월 22일 데뷔 첫 日 팬미팅 연다

박상후 기자 2024. 2. 8. 21: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DKZ 재찬이 데뷔 첫 일본 팬미팅을 진행한다.

재찬은 3월 22일 일본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JAECHAN FANMEETING TOUR [BEYOND THE UNIVERSE] in JAPAN'(이하 'BEYOND THE UNIVERSE')를 개최한다. 이는 지난해 12월 포문을 연 팬미팅 투어의 일환으로 재찬은 앞서 서울과 대만에서 글로벌 팬들과 호흡했다.

재찬이 일본에서 팬미팅을 진행하는 건 2019년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재찬은 더욱 많은 현지 팬들과 소통하고자 총 2회 공연을 준비했다. 재찬은 지난 팬미팅에서 미발매곡과 현지 인기곡 등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각별한 팬사랑을 전했다. 이번 공연에서도 솔로 데뷔 앨범 '제이씨팩토리(JCFACTORY)'의 수록곡 무대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특히 펜타곤 유토로 잘 알려진 아다치 유토가 팬미팅 MC로 지원사격에 나선다. 두 사람은 글로벌 아티스트라는 교집합 위에 돈독한 선후배 케미스트리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재찬은 지난해 9월 미니 1집 '제이씨팩토리'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앨범에는 총 다섯 곡의 자작곡을 수록, 그 무엇도 대체할 수 없는 재찬만의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제이씨팩토리'는 글로벌 차트 1위에 진입한 가운데 재찬은 타이틀곡 '헬로(Hello)'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의 청신호를 켰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