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회천 남동발전 사장, 설 앞두고 발전소 현장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회천 한국남동발전 사장이 설 연휴를 앞둔 8일 수도권 전력 공급 거점인 인천시 옹진군 영흥발전본부를 찾아 현장을 점검했다.
남동발전은 이를 시작으로 주요 경영진이 연휴 기간 전국 주요 사업장을 찾는다.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엔 김선종 경영지원본부장이 삼천포발전본부를 찾는다.
김회천 사장은 "설 명절 연휴 기간뿐 아니라 남은 겨울철 전력수급 대책기간(11~2월)에도 무사고·무고장 발전소 운영을 통해 안정 전력공급을 이뤄내도록 철저히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김회천 한국남동발전 사장이 설 연휴를 앞둔 8일 수도권 전력 공급 거점인 인천시 옹진군 영흥발전본부를 찾아 현장을 점검했다.
남동발전은 이를 시작으로 주요 경영진이 연휴 기간 전국 주요 사업장을 찾는다. 9일엔 이상규 안전기술 부사장이 분당발전본부를, 은상표 신사업 부사장이 고성발전본부를 각각 방문한다.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엔 김선종 경영지원본부장이 삼천포발전본부를 찾는다.
김회천 사장은 “설 명절 연휴 기간뿐 아니라 남은 겨울철 전력수급 대책기간(11~2월)에도 무사고·무고장 발전소 운영을 통해 안정 전력공급을 이뤄내도록 철저히 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욱 (ner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은 빙산 위 곤히 잠든 북극곰...최고의 야생 사진 선정
- 차량 들이받고 음주측정 거부…가수 김정훈 송치
- "젓개야, 빨대야?"…카페 '납작빨대' 용도, 영문명 보면 '아하'[궁즉답]
- “귀가했는데 집에 웬 모르는 남자가 바지를 벗고”…범인은 누구?
- 설 하루 앞두고…대낮 공원서 숨진 채 발견된 남성 무슨 일?
- 장인화 前 포스코 사장, 포스코그룹 차기 회장 후보 확정(종합)
- "술에 취해서"…기르던 고양이 12층서 던져 죽인 30대
- PGA 투어, 상위 선수 36명에 주식 약 1조원어치 나눠준다
- '광고 펑크' 미노이, 실내 흡연으로 뭇매… 반려묘 간접 흡연 우려
- 리사, 루이비통家 며느리 되나… 미국서 가족여행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