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옥 “알츠하이머 NO, 단기기억상실” (‘김창옥쇼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창옥쇼2' 김창옥이 최근 근황을 전했다.
8일 첫 방송된 tvN 시사·예능프로그램 '김창옥쇼2'에서는 '숨겨왔던 비밀을 고백합니다'를 주제로 브레이크 없는 매운맛 사연들과 김창옥 특유의 입담이 더해진 강연이 펼쳐졌다.
한편 tvN 시사·예능프로그램 '김창옥쇼2'는 김창옥과 관객이 만나 허심탄회한 소통을 이어갈 갈등 종결 강연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첫 방송된 tvN 시사·예능프로그램 ‘김창옥쇼2’에서는 ‘숨겨왔던 비밀을 고백합니다’를 주제로 브레이크 없는 매운맛 사연들과 김창옥 특유의 입담이 더해진 강연이 펼쳐졌다.
이날 패널로 등장한 이지혜는 “저는 기다리는 동안 무엇보다도 근황이 너무 궁금했다”고 물었다. 이에 김창옥은 “저는 알츠하이머 유전자가 있다더라. 그게 발견이 돼서 증상도 잊어버리고 기억을 못 하는 거다. ‘유튜브’도 15년 해왔는데 ‘더 이상 못 하겠다’ 강연보다 질문만 받겠다고 했는데 어떤 기자분이 ‘강연 못 하겠다’고 기사를 내버렸다. 그 다음날 ‘은퇴’라는 기사가 나왔다. 3일 째 되는 날 ‘자연으로 돌아갔다’고 나왔다”고 너스레 떨었다.
그는 “병원에 계속 다녔다. 검사 받고, 치료도 받고. 그러다가 검사 결과가 나왔는데 유전자는 있지만 알츠하이머는 아니다. 너무 감사하게. 지금은 단기적으로 기억을 못 하는 상태고, 그 이유는 트라우마를 많이 경험했거나 스트레스가 너무 오래 지속 됐거나. 약도 처방 받고 치료도 받고 있는 상태다”고 전했다.
한편 tvN 시사·예능프로그램 ‘김창옥쇼2’는 김창옥과 관객이 만나 허심탄회한 소통을 이어갈 갈등 종결 강연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창옥 “알츠하이머 NO... 트라우마·스트레스 때문” (‘김창옥쇼2’) - 스타투데이
- ‘남주혁 학폭 의혹’ 보도 기자·제보자 기소 - 스타투데이
- 차 들이받고 음주측정 거부한 가수 김정훈, 검찰 송치 - 스타투데이
- BTS 뷔, 육군 2군단 자대 배치...군사경찰단 특임대 복무 - 스타투데이
- 블랙핑크 리사, 개인 레이블 ‘LLOUD’ 설립 - 스타투데이
- 아이유, 핑크빛 봄 여신 [화보] - 스타투데이
- 노윤서 봄 룩북...청순+힙 그 자체 [★스타일] - 스타투데이
- 라이즈,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1억 돌파 - 스타투데이
- 마룬 파이브, 3월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서 내한공연 - 스타투데이
-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내꺼하자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