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더 브릿지, 흥행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우리 행복했었던 그날에’ 11일 발표

손봉석 기자 2024. 2. 8. 20: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스튜디오



가수 더 브릿지가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우리 행복했었던 그날에’가 발매된다.

‘우리 행복했었던 그날에’는 사랑했던 이와의 추억으로 인한 그리움을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잔잔한 연주와 ‘우리 바람이 좋았던 날에 우리 행복했었던 그날에/그때로 돌아가서 다시 널 볼 수 있다면 내 모든 걸 버린다 해도 나는’과 같이 가슴 시린 이별을 표현한 절절한 가사가 강한 울림을 선물한다.

더 브릿지 애절한 감성과 절제된 표현력이 드라마틱한 무드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존킴 (John Kim), 지민(JAK), 함하빈이 협업한 곡으로 더 브릿지와 보여줄 시너지에 관심이 쏠린다.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더 브릿지는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각종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남다른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궁궐의 맹수’는 신의 배려와 용의 호의로 세워진 나라 속 인간의 욕심과 용의 저주로 얼룩진 능력, 예언에서 시작된 예정돼 있던 전쟁을 그린 웹툰.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궁궐의 맹수’ OST ‘우리 행복했었던 그날에’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