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개별 레이블 ‘LLOUD’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개인 레이블 설립을 발표했다.
리사는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개인 레이블 'LLOUD' 설립을 직접 발표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 재계약을 체결했으나 개별 활동 재계약은 체결하지 않았다.
앞서 제니의 개별 레이블 설립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리사 역시 개별 레이블을 통한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개인 레이블 설립을 발표했다.
리사는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개인 레이블 ‘LLOUD’ 설립을 직접 발표했다. 리사는 LLOUD에 대해 “음악과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나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설명하며 “새로운 경계를 함께 헤쳐나가는 이 신나는 여정에 동참해달라”고 전했다.
리사는 전날인 7일 자신의 SNS에 “02.08.2024 COMING SOON”이라는 게시물을 올려 궁금증을 높인 바 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활동 재계약을 체결했으나 개별 활동 재계약은 체결하지 않았다. 앞서 제니의 개별 레이블 설립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리사 역시 개별 레이블을 통한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지수와 로제는 아직 개별 레이블 계획을 공식화하진 않은 상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