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 집 공개?…‘나 혼자 산다’ 김설현, 반전 일상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설현이 독립 7년 차 반려견과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김설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김설현은 일어나서부터 잠들기 전까지 숏폼 없이는 못 사는 숏폼 도파민 중독 일상을 보여줄 예정.
김설현의 숏폼 중독 생활과 취향 가득 '설현 하우스'는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설현이 독립 7년 차 반려견과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김설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혼자 산 지 7년이 된 그는 숙소 생활할 때부터 키운 반려견 ‘덩치’와 함께 살고 있다. 덩치는 치명적인 ‘세모 입’과 순한 성격으로 반려인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씻을 때도 화장할 때도 언제 어디서든 숏폼을 보면서 할 일까지 야무지게 해내는 ‘멀티’ 김설현의 일상은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는 이유도 오로지 숏폼을 보기 위해서라고. 김설현의 숏폼 중독이 어느 정도일지 호기심을 더한다.
김설현이 5년째 살고 있는 ‘설현 하우스’엔 깔끔한 거실과 부엌, 덩치 전용 놀이터를 품은 옥상 테라스까지 그의 취향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김설현은 “이 집은 현재 완성형입니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김설현은 턱걸이로 단련된 명품 등 근육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옷 방 입구에 설치한 철봉에 매달린 그는 편안한 표정과 안정적인 자세로 턱걸이를 시작한다.
가녀린 몸매에서 빛나는 잔근육은 무지개 회원 모두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정성 들인 꽃단장을 마친 설현, 힙(HIP)의 끝판왕 외출룩으로 변신한 그가 어디에 가는 것인지 본방송을 궁금케 한다.
김설현의 숏폼 중독 생활과 취향 가득 ‘설현 하우스’는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필리핀 비하 논란 사과 “영상 삭제 조치한 상태” - MK스포츠
- 특수교사 “주호민 극단적 선택 표현으로 사실 왜곡…쥐새끼 발언·금전요구 無”[MK★이슈] - MK
- ‘키스오브라이프’ 벨 ‘예뻤는데 더 예뻐진 걸그룹’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수익 10배” 올린 전설의 레깅스…클라라, 레전드 시구 선보인 날 [MK★그날] - MK스포츠
- 무사히 런던 도착한 ‘쏘니’ 그는 ‘붉은악마’에 다시 한 번 사과했다…“감사하고 죄송합니
- 강호 우리은행과 만나는 김도완 하나원큐 감독 “최대한 공격적으로 할 것…어린 선수들 성장했
- 2024 KBO 퓨처스리그, 3월 26일 개막…스피드업 위한 피치클락 도입 및 베이스 크기 확대 적용 - MK스
- 전북현대, 30주년 기념 엠블럼 및 2024시즌 아디다스 유니폼 공개 - MK스포츠
- 2024년 수원FC 캡틴은 이용! 윤빛가람·최규백·이승우 부주장 합류…수원FC위민 주장은 문미라 - MK
- DB, 13일 원주서 ‘밀리터리 데이’ 행사 실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