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 낸 (여자)아이들, ‘슈퍼 레이디’로 ‘엠카’도 정복…음악방송 2관왕

하경헌 기자 2024. 2. 8.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여자)아이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은 8일 오후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출연 없이 ‘슈퍼 레이디(Super Lady)’로 정상에 올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멤버 민니는 “사랑하는 네버랜드(팬클럽) 오늘도 응원 많이 해주시고 1위까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버랜드 덕분에 이번 활동 재미있게 할 수 있었어요”라고 인사했다.

8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의 ‘슈퍼 레이디’ 이미지. 사진 엠넷 방송화면 캡쳐



그러면서 “곧 명절인데 좋은 사람과 함께 따뜻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소연 또한 “너무 감사하고 이렇게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하게 돼 기쁩니다. ‘슈퍼 레이디’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 네버랜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쇼! 챔피언’에서 첫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이들은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며 기분 좋은 컴백활동을 잇고 있다.

최근 정규 2집 ‘2(Two)’를 낸 (여자)아이들은 첫 주 음반판매량인 초동 판매량은 전작의 기록을 넘겨 153만장 이상을 기록했다. 미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와 유럽 앨범차트, 24개 지역 및 국가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휩쓸며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