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지코의 커리어하이 원해 “세계 최고의 프로듀서 되길 바라” (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넥스트도어가 당찬 포부를 밝혔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에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과 이한, 태산이 출연해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날 김재중은 보이넥스트도어의 프로듀서 지코의 프로듀싱 스타일에 대해 궁금증을 보였다.
김재중은 "지코를 따라 한 느낌이 전혀 안 든다", "디렉터를 보통 따라 하게 된다"라며 보이넥스트도어의 작곡 실력에 대해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가 당찬 포부를 밝혔다.
8일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에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 명재현과 이한, 태산이 출연해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날 김재중은 보이넥스트도어의 프로듀서 지코의 프로듀싱 스타일에 대해 궁금증을 보였다. 이에 명재현은 “최대한 우리가 곡을 많이 쓰게 해주려고 노력하신다”, “모든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다”라고 답해 김재중을 놀라게 했다.
김재중은 “지코를 따라 한 느낌이 전혀 안 든다”, “디렉터를 보통 따라 하게 된다”라며 보이넥스트도어의 작곡 실력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명재현은 “고민을 많이 한다”, “PD님의 곡을 최대한 멤버들의 색깔로 부르려고 한다”라고 답했다.
이어 태산은 지코를 커리어 하이로 만들어주고 싶다는 목표를 밝혔다. “지코를 세계 최고의 K-pop 프로듀서로 만들겠다”라는 포부를 밝혀 김재중의 박수를 받았다.
한편, ‘재친구’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우하머그’에서 공개된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재친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보이넥스트도어 “새해 행복한 기억 더 많이 쌓으면 좋겠다”
-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문단속 잘하세요
- 보이넥스트도어 경호원, 女팬 바닥에 내동댕이…소속사 사과 [전문]
-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전원 훈남 비주얼'
-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남자 다음 문단속
- '쇼챔피언' 라이즈·엘즈업 데뷔 무대→허영지·보이넥스트도어 출격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