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뜨 댄스' 빛났다…'엠카' 다이몬, 압도적 '번 업' 퍼포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이몬(DXMON)이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다이몬은 8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미니앨범 '하이퍼스페이스(HYPERSPACE)'의 타이틀곡 '번 업(Burn Up)'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조(JO)의 화려한 댄스를 시작으로 '번 업'을 진행한 다이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다이몬(DXMON)이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다이몬은 8일 오후 방송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미니앨범 '하이퍼스페이스(HYPERSPACE)'의 타이틀곡 '번 업(Burn Up)'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조(JO)의 화려한 댄스를 시작으로 '번 업'을 진행한 다이몬. 특히 시작부터 고난이도 덤블링 안무를 선보이며 '5세대 대표 퍼포먼스돌'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이와 함께 '앗 뜨거워'하는 상황을 재치 있게 표현한 포인트 안무 '앗뜨 댄스'로 한층 신나는 무대를 완성했다.
다이몬은 걸그룹 우아!(woo!ah!)의 소속사 SSQ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그룹이다. 민재, 세이타, 태극, 히(HEE), 렉스(REX), 조(JO) 6명으로 이뤄진 이들은 최근 '하이퍼스페이스'를 발매, 타이틀곡 '번 업'으로 말 그대로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번 업'은 동양적 사운드를 가미한 트랩 힙합 장르의 노래다. 다이몬은 '번 업'의 리드미컬한 비트와 안무로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있는 상황. SNS에서도 '번 업' 챌린지 영상이 화제를 모았으며, 김종국과 (여자)아이들 그리고 제로베이스원 등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벌 웨이브'의 선택…트리플에스, '공식 응원봉' 확정
- 최예나, 'DNA'까지 日 오리콘 차트 상위권 접수…'뜨거운 반응'
- 온리, 수연이와 '감각 입맞춤'…新 싱글 'Spi-cy'(Feat. 수연이) 발매
- 엑신의 특별 감각…새 미니 '더 리얼' 예판에 '컴백 궁금증 UP'
- TWS, 日 '마이나비 도쿄 걸즈 컬렉션' 초청…데뷔 2주만, 첫 현지공연 성사
- 尹 “소상공인·자영업자 재기에 정책 총동원”
- 현대차그룹, 美 카즈닷컴 '최고의 차' 3개 부문 수상
- KT, 2023년 연결매출 26조·영업익 1조6000억원 달성
- 주담대 갈아타기 한달만에 4.2조 신청···빌라·오피스텔로 확대
- “테슬라, 지난달 한국서 단 1대 팔았다”